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5월 26일 토요일(음력 4월 12일‧무오일) 생년월일 연애 궁합 이혼 신점 재회상담

공유
0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5월 26일 토요일(음력 4월 12일‧무오일) 생년월일 연애 궁합 이혼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갑자기 폭발하는 성미로 인하여 주위에서 멀리할 수 있다. 순리대로 따름이 이롭다.

60년생 허욕을 부리게 되면 노력의 대가를 얻을 수가 없으니 마음을 비우고 여유를 갖도록 하라.

72년생 근심이 따름에 유의하라. 한마음으로 뭉쳐서 일을 꾀하면 매사 풀려나갈 것이다.

84년생 상대편이 항상 나와 같은 마음이 아니므로 급진적이고 적극적인 행동을 피하도록 하라.


丑(소띠운세) 49년생 현재의 상태가 불편하고 불평과 불만이 절로 나오는 때이다. 시비수에 주의하고 건강에 유념토록.

61년생 먼저 신중히 생각하고 행동에 옮겨라. 현실적인 행동이 필요하며 불화에 조심하라.

73년생 인내와 용기로 끈기있게 헤쳐 나가야 할 시기이다. 중단된 상태의 일을 푸는 열쇠가 된다.
85년생 뜻은 늦게라도 이뤄지니 성실하라. 자만은 금물이며 매사에 계획을 세워 행동하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상대의 공감을 얻으니 이를 밀고 나가면 사업운, 금전운이 따르며 의외의 명예운이 겸비된다.

62년생 일신이 편치 않고 마음의 번민까지 많겠다. 그러나 표현하지 말고 인내하면 오히려 득.

74년생 언제 시작할 것인가 기회를 잘 포착해야 한다. 문서 관계에 신중을 기할 것. 귀인운이 따른다.

86년생 협력자를 얻으니 크게 발전할 운세이다. 정신적인 안정을 찾으니 만사가 형통된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모함으로 인하여 곤경에 처하게 되니 주의하라. 자신의 위치를 잘 지킬 때 오히려 행운.

63년생 마음은 초조하고 때로는 괴로운 심정이 된다. 다른 사람과의 시비수에 주의하라.

75년생 재물이 따르지 않으면 뜻하지 않은 배신수가 따르겠다. 자신의 주관을 잘 지킬 것.

87년생 분주하지만 실속은 적고 이성운 관계에서는 스캔들이 일어날 수 있으니 주의하라.


辰(용띠운세) 52년생 정신적‧육체적 안정이 필요한 상태가 된다. 허식과 과장보다는 실속을 찾아 생활하라.

64년생 곤경에 빠져 피로한 상태가 되나 업무에 만전을 기하면 도리어 행운이 따른다.

76년생 정신적인 안정이 필요하다. 문서운 면에만 치중하면 건강은 누가 보살펴 주나.

88년생 자금난의 해결책은 당장 세울 수 없겠지만 여러 사람의 도움으로 금전운이 풀린다.


巳(뱀띠운세) 53년생 악운도 호전되는 운세. 면밀하게 검토할 때 작은 일이 큰 일로 이뤄지는 운세가 된다.

65년생 현재의 위치에 만족하고 새로운 변화를 모색하지 말라. 구설수, 관재수에 조심하라.

77년생 예상외의 소득이 기다리고 있으니 부지런히 움직여 보도록 하라. 재물운, 명예운이 성취된다.

89년생 대립의 관계에서는 양보하는 것이 득이 된다. 의욕보다는 이성을 갖고 행동하도록 하라.


午(말띠운세) 54년생 안정이 요구되는 때이다. 매사에 여유를 가지고 대처함이 중요하다. 과음을 삼가고 건강에 신경 쓰도록.

66년생 작은 것부터 충실히 이행하면 득이 따르련만 성급한 일처리로 인하여 손해만 따른다.

78년생 유혹과 모함이 함께 따르는 시기이다. 행동에 과감성이 필요하며 다툼에 주의하라.

90년생 성급한 행동보다는 여유 있는 자세를 갖추어라. 남과의 거래에서 손재수가 따름에 조심하라.


未(양띠운세) 55년생 매사를 자만하지 말고 새 출발하는 각오로 대처해 나가라. 특히 관재수, 시비수에 조심하라.

67년생 자신의 성격적인 결함을 보완하여 성실하게 임할 때 주위의 인정을 받으며 승진운, 명예운을 겸비.

79년생 가급적 일을 종결짓도록 강한 의욕을 갖고 뛰어보도록 하라. 자신의 주장만은 곤란.

91년생 의외로 좋은 일들이 눈앞에 있으니 용기를 잃지 말라. 직장운, 재물운이 따르며 이성운도 좋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우선은 마음이 통일 되어야 그 가운데에서 이익이 생겨난다. 적극적으로 밀고 나가라.

68년생 금전운, 명예운을 겸비하나 자만하지 말라. 가급적 원만한 상태로 현재 위치를 유지하라.

80년생 시행착오를 비교적 많이 범하는 시기이다. 상대방의 의견을 십분 참작해 보는 것이 좋다.

92년생 작은 사업이라도 현상유지에 신경을 쓰라. 성급한 일처리는 오히려 일을 늦추는 현상이 된다.


酉(닭띠운세) 57년생 사업운에는 목표와 규모를 줄여서 실속을 차리는 것이 좋겠다. 차츰 호전된다.

69년생 통솔력도 갑자기 상실되어 골치가 아픈 일이 겹치겠다. 융합이 최선의 길임을 잊지 말라.

81년생 매사에 내일로 미룸이 이롭고 동료지간에는 일체 언행에 조심하도록. 부부운에 갈등이.

93년생 피로가 겹치니 과로를 조심. 동료지간 언행에 특히 주의하라. 연인 사이에 갈등을 피하라.


戌(개띠운세) 58년생 먼저 잃었다 해도 오후에는 많은 것을 이루고 얻어지는 것도 있겠다. 명예운, 금전운에 행운.

70년생 새로운 연인도 나타나고 만사가 낙관적이다. 적극적인 활동으로 귀인이 나타나 도와준다.

82년생 처음에는 곤궁하겠지만 오후부터는 차츰 운세가 호전되어 목적을 달성할 수 있겠다.

94년생 자칫 무사안일에 빠지는 경우가 많게 된다. 주변을 잘 살펴 실행할 때 득이 된다.


亥(돼지띠운세) 59년생 새로운 일을 꾀하지 말고 현업에 충실하라. 분주한 만큼 대가는 있으니 실속을 차리도록.

71년생 두각을 나타내는 위치일수록 대담하게 문제를 풀어 나가라. 적극적인 과시가 생명이다.

83년생 매사에 자만하지 말고 새 출발하는 각오로 대처해 나갈 것. 특히 관재수, 구설수에 조심.

95년생 억울한 일을 당하니 놀랄 일도 생길 것이다. 자신의 페이스대로 행하여 실수를 줄이도록.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사업운 투자운 매매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충청 보은 옥천 영동 증평 진천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집.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