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나금융, ‘명동하나금융어린이집’ 착공식 개최

공유
0

하나금융, ‘명동하나금융어린이집’ 착공식 개최

하나금융그룹은 25일 오전 서울 중구 소재 하나금융그룹 명동사옥에서 직장어린이집 건립을 위한 명동하나금융어린이집 착공식을 개최했다. 사진= 하나금융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하나금융그룹은 25일 오전 서울 중구 소재 하나금융그룹 명동사옥에서 직장어린이집 건립을 위한 명동하나금융어린이집 착공식을 개최했다. 사진= 하나금융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석지헌 기자] 하나금융그룹은 25일 오전 서울 중구 소재 하나금융그룹 명동사옥에서 직장어린이집 건립을 위한 ‘명동하나금융어린이집’ 착공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착공식에는 김정태 하나금융그룹 회장을 비롯한 그룹 계열사 대표들과 임직원 약 100여명이 참석했다.
착공식에 이어 그룹 계열사 대표들과 직원들은 △양질의 어린이집 확충을 통해 저출산·고령화 문제의 범사회적 해결에 동참 △고용환경개선을 통한 직원 복지 증진 △일-가정 양립에 적극 앞장서는 휴매니티(Humanity) 기반의 ‘사람 중심’ 기업문화를 선도하겠다는 선언 행사도 가졌다.

김 회장은 “양질의 보육환경 제공과 일-가정의 양립 지원, 나아가 중소기업과 상생발전에 기여하는데 전 계열사 임직원들이 뜻을 같이하게 되어 그 의미가 크다”며 “사회적 문제 해결을 위해 그룹 전 계열사가 협력하는 모습이 모범 사례가 되어 사람 중심의 상생문화가 우리사회에 널리 확산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석지헌 기자 cak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