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5월 28일 월요일(음력 4월 14일‧경신일) 생년월일 연애 궁합 이혼 신점 재회상담

공유
0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5월 28일 월요일(음력 4월 14일‧경신일) 생년월일 연애 궁합 이혼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명예운이 따르니 서로가 상부상조하여 모나지 않게 처세하라.

60년생 실력에 따라 수입과 이익이 결정된다. 적극성을 띠면 좋은 결실을 보게 된다.

72년생 중요한 일일수록 주위와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라. 큰 야망을 품고 있으니 겉으로 드러난다.

84년생 큰 것만을 기대했다면 실망도 크겠다. 작은 것부터 잘 처리함이 큰 것을 얻는 기회가 된다.


丑(소띠운세) 49년생 결론은 빠를수록 득으로 돌아온다. 소극성(消極性)을 버리고 적극적으로 움직여야 일이 이뤄진다.

61년생 계획된 일은 이루어지며 문서운, 서류관련 문제도 해결된다. 금전운도 완벽해진다.

73년생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니 재능을 인정받는 하루. 금전운, 승진운이 최상의 기운이다.
85년생 현재의 것보다도 큰 것을 이룰 수 있으니 자신의 왕성한 힘을 발휘해 적극 추진하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현실과 이상이 일치 되지가 않으니 마음만 괴로워진다. 분수를 지켜 처세하고 자중하라.

62년생 장기적인 안목으로 일을 도모하라. 의지력과 포용력을 잘 살려 길을 열어 보도록 하라.

74년생 매사가 순조롭지 않을 때일수록 마음의 여유가 중요하다. 시비수와 구설수를 조심할 것.

86년생 바깥일보다는 집안을 안정시켜 나감이 중요하다. 이성운 관계로 인하여 구설수와 갈등이 많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귀인의 도움이 있겠으나 자신의 건강 때문에 괴롭겠다. 여행운이 있으나 우선은 마음부터 다스릴 것.

63년생 금전적인 것보다는 책임감을 느끼고 시간을 잘 활용해야 한다. 의젓하게 행동할 것.

75년생 두 가지 일 사이게 끼여 고민하는 형세가 된다. 판단이 서게 되면 과감하게 추진하도록.

87년생 자신의 분수를 지키는 것보다 더 좋은 방법은 없다. 성심껏 임할 때 뜻은 가까워진다.


辰(용띠운세) 52년생 거처를 옮김이 오히려 좋은 결과를 가져온다. 바쁜 상태이지만 이익은 계속 있겠다.

64년생 무리하게 생각하지 말고 시간을 두고 검토하도록 하라. 상대방에게 의존하지는 말라.

76년생 우물물은 물의 수위가 일정하다. 이렇듯이 모나지 않게 행동하라. 주위의 인정은 받겠다.

88년생 먼 곳에서 손님이 찾아드니 기쁜 소식이 있겠다. 작은 노력으로 큰 득을 얻게 된다.


巳(뱀띠운세) 53년생 손실도 없고 소득도 없다. 책임을 질 일은 피하여라. 주위 사람들이 멀어질 수도 있다.

65년생 계획을 세워 추진하되 물욕에서 벗어나라. 지나친 욕심 때문에 공든 탑이 무너질까 우려된다.

77년생 출행은 불리하니 되도록 원행을 삼갈 것. 일을 서두르지 말 것. 행여 던진 말 한마디에 망신수가 따른다.

89년생 당초의 계획대로 밀고 나가라. 사랑을 위한 도피행각은 불길하고 손재수만 따르니 금물.


午(말띠운세) 54년생 과욕을 부리게 되면 실익은 없다. 타인의 모함에 주의하고 신경을 많이 써야 할 시기.

66년생 기쁨도 순간이요, 슬픔도 순간이다. 이런 때일수록 안정을 찾도록 하라. 허탈감에서 벗어날 것.

78년생 작은 것을 가지고 큰 것을 얻으니 신의로 대하면 길한 가운데 매사는 형통된다.

90년생 형식에 얽매이지 말고 여유 있게 대처하라. 대범하게 처세하고 신중하게 판단할 것.


未(양띠운세) 55년생 모든 것은 때가 있으니 소신을 갖고 밀고 나가라. 외출을 하면 수확이 생긴다.

67년생 세상사가 마음과 같지가 않으니 진심으로 베풀고 도와주어라. 가는 것만큼 얻는다.

79년생 새로운 분야를 꾀할 때 재물과 명예가 따른다. 자신의 분야에서 활기를 불러일으키도록 하라.

91년생 자신의 배짱과 용기도 과시할 만하다. 침착하게 판단하여 상대를 설득시키도록 하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혹 화낼 일이 있더라도 가능하면 참는 것이 상책이다. 관재수, 구설수가 두렵다.

68년생 재물운이 길하니 문서운, 매매운 관계에도 뜻은 성취된다. 고통 뒤에 행복이 찾아오는 법.

80년생 변화를 한번 일으켜서 일을 도모해보도록 하라. 주위의 원성은 따르나 뜻한바가 성취된다.

92년생 꽃이 지자 열매를 맺게 되니 생활도 안정된다. 직장에 승진운이 따르니 작은 것에 얽매이지 말라.


酉(닭띠운세) 57년생 일신상의 변화로 인하여 망신수, 구설수가 따르니 우선은 가정에 충실하도록 하라.

69년생 전쟁에는 승자와 패자가 없듯이 끝까지 싸우면 서로가 손해를 보게 된다. 양보하라.

81년생 재물운, 문서운이 따르나 허세는 금물이다. 냉철한 판단력으로 실리를 추구함이 최선책이다.

93년생 상대와의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면 승리는 당신에게 온다. 재물운이 생기며 이성운에도 행운이.


戌(개띠운세) 58년생 지성이면 감천이라고 오랫동안 바랐던 일이 이뤄지겠다. 사업운, 직장운이 더 없이 좋은 하루.

70년생 운세는 길함으로 상승하니 독단적인 판단보다는 현실과 타협함이 사업운, 성공운을 부른다.

82년생 인기인은 명성을 날리고 사업에는 기회를 얻게 된다. 유명한 곳으로 여행할 일이 생긴다.

94년생 초조하게 생각하지 말고 만반의 태세를 갖추도록 하라. 소원하던 일은 이뤄지나 갈등에 주의.


亥(돼지띠운세) 59년생 열치 앞을 내다보고 모든 일의 흐름을 미리 파악하도록 하라. 건강에도 신경을 쓸 것.

71년생 옛정에 급급하여 뿌리치지를 못하니 근심만 따르게 된다. 새로운 일은 벌이지 말라.

83년생 성급하게 뛰어들면 문서운에 마무리가 안 된다. 남의 의견도 참고하여 받아들이는 것이 좋다.

95년생 동분서주 하나 일 처리가 매끄럽지가 않게 된다. 남의 일에 끼어들지 말고 마무리에 신경 쓰도록.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사업운 투자운 매매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곡성 구례 고흥 보성 화순 장흥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집.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