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 현장!] 롯데홈쇼핑 세븐일레븐 GS25 外

공유
0

[유통 현장!] 롯데홈쇼핑 세븐일레븐 GS25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롯데홈쇼핑, ‘베이블레이드’ 론칭


롯데홈쇼핑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롯데홈쇼핑 제공


롯데홈쇼핑이 오는 30일 오후 3시 40분부터 문화 콘텐츠 전문 프로그램 ‘더 스테이지’에서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초제트 배틀세트(4만4000원)’를 선보인다.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007 베이 케이스’ 등 한정판 제품을 제공한다. 오는 29일에는 ‘베이박사’ 장덕대 씨가 'MSG(Mobile Shopping, Go!)에서 베이블레이드 신제품을 시연하며 이기는 방법을 알려준다.

세븐일레븐, 도시락의 정석 3탄 '모듬까스편' 출시

세븐일레븐이 오는 29일 '도시락의 정석 모듬까스편'을 출시한다. '도시락의 정석 모듬까스편'은 메인요리인 멘치카츠(돼지고기와 야채를 곱게 다져 튀겨낸 일본식 요리)를 비롯해 갈릭치킨 가라아게, 치킨링 등 푸짐한 튀김 메뉴로 이뤄졌다. 다음달 1일부터 8일까지 구매 고객에게 ‘자일리톨워터 340ml'를 무료로 증정한다.

GS25, 정관장 에브리타임 밸런스핏 선봬


GS25가 다음달 1일부터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핏을 전국 점포에서 선보인다. 6년근 100% 홍삼농축액에 감초추출물, 프로폴리스 등의 부원료를 첨가해 풍미를 더했다. 스틱형 제품으로 외부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3000원이다.

11번가, MS 서피스북2 사전예약 판매


11번가가 마이크로소프트의 최신형 노트북 ‘서피스북2’을 예약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사전예약 판매는 다음달 5일까지고, 정식 출시는 다음달 14일이다. ‘서피스북2’는 화면과 키보드를 분리할 수 있는 ‘투인원(2in1)’ 형태의 노트북이다. 11번가에서 사전 예약해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터치 디스플레이 전용 펜인 ‘서피스 펜’을 증정한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