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보상 렌탈·판매’ 실시

공유
0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보상 렌탈·판매’ 실시

사진=바디프랜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은수 기자] 바디프랜드가 안마의자를 쓰고 있는 고객들이 비용을 절약하며 신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보상 렌탈·판매 이벤트를 펼친다.

28일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이벤트는 기존 바디프랜드 고객과 타사 안마의자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운영기간은 다음달 17일까지다. 안마의자를 사용 중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바디프랜드의 전국 직영전시장과 백화점 매장, 온라인 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는 바디프랜드의 새 제품을 최대 78만원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최상위 모델인 ‘파라오S’를 비롯해 ‘파라오’와 ‘렉스엘 플러스’를 렌탈(39개월 약정)할 경우 월 2만원씩 총 78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 구매 시 10% 가격 할인이 적용된다. 안마의자 ‘팬텀’과 ‘팬텀 블랙6에디션’, ‘팰리스’를 렌탈하면 월 1만원씩 총 39만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고 구매하면 5%의 가격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해당 이벤트 참여 고객들은 15억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과 사은품을 증정하는 ‘고객이 먼저다! BIP 페스티벌’의 추첨 대상으로 자동 등록된다. 당첨자는 오는 7월 13일 바디프랜드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바디프랜드 제품의 품질과 디자인 우수성이 알려지면서 안마의자 보상 렌탈·판매에 대해 문의하시는 고객분들이 꾸준히 있었다”며 “많은 고객들께서 바디프랜드의 최신 제품을 만나보시고 할인 혜택과 경품 당첨의 기쁨까지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은수 기자 so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