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 外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아모레퍼시픽, 2017 지속가능성 보고서 발간


아모레퍼시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지난해 지속가능경영 활동과 성과를 담은 2017 지속가능성 보고서 아리따운 세상을 위하여 발간했다고 30 밝혔다. 이번 보고서에는 아리따운 세상을 향한 아모레퍼시픽그룹의 10 여정을 담았다. 2020 지속가능경영 목표에 기반해 고객과 환경, 사회와 조화롭게 성장하기 위한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지속가능경영 활동과 성과를 다뤘다.

LG생활건강, 온더바디 모델로 배우 유인나 발탁


LG생활건강은 배우 유인나를 바디 케어 브랜드온더바디 모델로 발탁했다고 30 밝혔다. LG생활건강은 투명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갖고 있는 유인나와 온더바디 대표 제품인 벨먼 내추럴 스파의 이미지가 어울린다고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더페이스샵, 제로핏 프라이머 2


더페이스샵이제로핏 프라이머’ 2종을 출시했다고 지난 29 밝혔다. 제로핏 프라이머는 쿠션 또는 파운데이션 전에 바르는 제품이다. 피부에 은은한 광을 더해주는제로핏 프라이머 루미에르 울퉁불퉁한 모공을 가려 매끈하게 정리해주는제로핏 프라이머 포어리스 가지로 이뤄졌다. 더페이스샵 매장, 네이처컬렉션 매장, 공식 온라인몰, 오픈마켓 등에서 있다.

라네즈, 프레시 카밍 라인 리뉴얼 출시


라네즈는 지성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수분 공급 효과가 있는 프레시 카밍 라인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지난 29 밝혔다. 토너, 세럼, 모닝 마스크를 새로 선보인다. 라네즈 프레시 카밍 라인은 아리따움 매장,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명동점·이대점), 라네즈 로드샵(충무로점·이대점·코엑스몰점), 라네즈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구입할 있다.

프리메라, 리페어빈 시카 라인 선봬


프리메라가 손상된 피부를 집중 케어해주는리페어빈 시카 라인 출시한다. 수분 진정 에센스인리페어빈 시카 에센스에는 편백잎 추출물이 들어있어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수분을 공급해준다. ‘리페어빈 시카 크림에는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판테놀 성분이 7%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보호해준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