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블랙야크키즈, 신세계 강남점 ‘어반키즈’ 매장 오픈

공유
0

블랙야크키즈, 신세계 강남점 ‘어반키즈’ 매장 오픈

사진=블랙야크 키즈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블랙야크 키즈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은수 기자] 블랙야크의 키즈 전용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 키즈가 ‘어반키즈’ 컨셉의 특별한 매장을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 오픈하며 다양한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30일 블랙야크 키즈에 따르면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은 아웃도어의 성향을 완전히 덜어내고 도심 속 아이들의 라이프스타일에 적용할 수 있는 차별화된 ‘어반 키즈’ 컨셉으로 구성됐다. 특히 비비드한 컬러감과 개성 있는 디자인의 제품들과 인테리어로 꾸며진 것이 주목할 만 하다. 더불어 아이들이 일상은 물론 다양한 활동을 건강하고 활기차게 누릴 수 있도록 도와줄 블랙야크 키즈의 여름 신제품들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또 매장 오픈을 기념해 특별한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돗자리를, 10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아쿠아 백을, 15만원 이상 구매 시 영화 관람권 2매를 증정한다. 매장에 방문하는 모든 어린이들에게 귀여운 블랙야크 키즈 풍선을 선물할 예정이다.

블랙야크 키즈 관계자는 "신세계 강남점 오픈을 맞이해 다양하고 풍성한 프로모션이 준비했다"며 "새롭게 오픈한 강남점을 통해 블랙야크 키즈만의 차별화된 스타일을 제안하며 소비자와 지속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김은수 기자 so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