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5월 31일 목요일(음력 4월 17일‧계해일) 이사운 매매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공유
0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5월 31일 목요일(음력 4월 17일‧계해일) 이사운 매매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독선을 버리고 매사를 이웃과 협력하여 추진하라. 타인의 마음을 사면 사업의 난관을 극복할 수 있다. 동업은 좋지 않으니 가급적 피하라. 오늘은 조심하고 근신함이 좋다.

작은 것을 버릴 줄 알면 큰 것도 취할 수 있다. 마음이 통하느냐가 중요한 고비가 된다. 합리성보다는 자신의 직관을 믿어라. 다소의 실패수가 있더라도 신속히 처리할 것.


신중한 주의와 세심한 판단이 필요하다. 주위의 의견에 부하뇌동하면 구설수만 커지니 주의. 분주한 하루지만 승부를 걸어보자. 예상보다 늦게야 재물운의 행운이 찾아온다.


주위가 불안하니 짜증만 나게 된다. 매사가 불리하니 허망할 뿐이다. 자기관리를 철저히 하여 어려움에 대비하라. 한번 좌절하면 돌아가기가 어렵다.


일관성 있는 행동이 성공을 보장한다. 귀인의 도움을 받으니 큰 행운도 겹치게 된다. 예상 외로 득이 크고 재물도 얻겠다. 가급적 주위를 포용하여 활용함이 좋다.

시작과 끝이 전혀 이로울 것이 없다. 성급하게 처리하지 말고 원만하게 행동하라. 수신제가치국평천하. 욕심을 삼가고 자기 관리에 충실하여 가정을 잘 살펴나가라.


심리적인 불안이 커지고 타인과의 불화도 심해진다. 이성운에도 불화가 따름에 주의. 현재 여건에 적응하는 것이 상책이다. 귀인의 도움으로 재물이 들어오게 된다.


정서불안이 예상되나 성실함으로 해소할 것. 타인의 일에 관여하면 오해를 사게 되니 조심. 초조감을 여유 있게 달래보면 시간의 흐름에 따라 매사가 해결된다.


헛된 욕심은 필연적으로 손해을 불러올 징조이다. 차라리 작은 일부터 처리함이 좋겠다. 현재를 즐겨라. 편한 망상에 시간을 보내고 나면 큰 후회만이 따를 것이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청주 상당 서원 흥덕 청원 충주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