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키움증권, '자산관리 렙업(Level-up) 치트키' 이벤트 실시

공유
0

키움증권, '자산관리 렙업(Level-up) 치트키' 이벤트 실시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손현지 기자]
키움증권은 이번달 말까지 '자산관리 렙업(Level-up) 치트키: 키움증권 랩'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키움증권은 일임형 ISA로 시장에서 꾸준한 성과를 내왔다. 금융투자협회에 따르면 올해 4월 말 기준 키움증권 ISA 기본투자형 초고위험의 운용성과는 2년 누적수익률 27.30%로 전체 160개 MP 중(2년 이상 운용한 일임형 ISA) 1위를 기록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키움증권 랩(Wrap) 상품 가입 시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을 최대 40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다만 ISA의 경우 소득에 대한 제한이 있기 때문에 가입자격이 되지 않는다면 키움증권의 글로벌 자산배분 Wrap 상품을 주목해볼 만하다. 이 상품은 키움증권 ISA 기본투자형과 유사한 전략으로 운용되는 상품이다.

이번 이벤트에는 글로벌 자산배분 랩 상품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키움증권 랩 상품이 대상에 포함된다. 이중 주식·펀드·상장지수펀드(ETF) 랩의 경우 이벤트 기간 내 입금 시마다 당일 정산(입금총액 - 출금총액, 상품별 합산)하여 금액별로 상품권을 지급한다. 환매조건부채권(RP) 랩은 이벤트 기간이 끝난 후 순증가 금액에 따라 상품권을 지급한다.

예를 들어 글로벌 자산배분 펀드 랩 상품의 경우, 최소 가입금액이 100만원, 최소 추가입금 단위는 10만원이기 때문에 최초 100만원 가입 후, 19일 동안 매일 10만원씩 입금 시 최대 20만원까지 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조병희 키움증권 투자솔루션팀장은 "최근 각종 경제적, 정치적 이슈가 동시 다발적으로 발생하여 고객분들이 혼란을 겪고 있다"며 "이런 시기일수록 다양한 국가와 업종에 대한 분산 투자가 필요하고, 이는 전문가에게 일임하는 것이 유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손현지 기자 hyunji@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