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삼성물산패션 레드페이스 올리비아로렌 外

공유
1

[패션 그거!] 삼성물산패션 레드페이스 올리비아로렌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삼성물산패션 구호, 김수연 작가 전시 진행

사진=삼성물산패션부문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삼성물산패션부문 제공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구호가 김수연 작가와 함께 색다른 전시를 진행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여성복 브랜드 ‘구호(KUHO)’가 29일까지 서울 한남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스퀘어(SQUARE)’를 주제로 구호만의 ‘작은 공원’을 엿볼 수 있는 전시를 진행한다. 이번 시즌에는 회화 분야에서 유명한 김수연 작가와 함께 광고 비주얼 사진을 회화로 재창조했다.

◇ 레드페이스, 로칸 아쿠아 슈즈 출시

레드페이스는 바캉스·장마철에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전천후 아이템 ‘로칸 아쿠아 슈즈’를 출시한다. 여름철 하이킹, 바캉스, 장마철 등 다양한 환경에서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시켜주는 수륙양용 하이브리드형 아쿠아 슈즈다. 밑창에는 레드페이스의 독자적 기술인 ‘콘트라 릿지 프로 워터 아웃솔’을 사용해 젖은 지면에서도 미끄러짐 방지 기능이 뛰어나다.

◇ 올리비아로렌, 무법변호사 서예지 룩 눈길

지난 3일 방송된 ‘무법변호사’ 8회분에서는 극중 봉상필(이준기 분)과 하재이(서예지 분)는 상처를 공유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서예지는 여성스러운 실루엣과 우아한 소재가 돋보이는 원피스를 선보였다. 드라마 ‘무법변호사’ 속 서예지가 입은 원피스는 올리비아로렌의 ‘진주장식 레이스 원피스’로 섬세한 소재와 모던한 실루엣이 더해져 우아한 분위기가 특징이다.

◇ ABC마트, 세상의 모든 샌들 썸머 페스티벌 실시

ABC마트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샌들 트렌드를 한눈에 만나볼 수 있는 ‘세상의 모든 샌들’ 썸머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ABC마트는 최근 패션업계를 강타한 고프코어의 어글리 슈즈 트렌드와 몇 년 동안 이어져 온 애슬레저 유행이 더해져 올 여름도 지난 해에 이어 스포티하면서 편안한 착화감을 주는 샌들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했다.

◇ 스마트학생복, 공식 페이스북 진행 연간 이벤트 결과 발표

스마트학생복이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한 연간 이벤트 ‘School of King 시즌 2’ 이벤트 결과를 발표했다. 총 2라운드에 걸쳐 진행된 이 이벤트는 친구와 단둘이 찍은 우정 사진을 응모하고, 투표를 통해 많은 공감을 받은 응모자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