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새거 지금!] 롯데푸드 풀무원샘물 파리바게뜨 外

공유
0

[새거 지금!] 롯데푸드 풀무원샘물 파리바게뜨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롯데푸드, 바른목장 유산균 음료 출시

사진=롯데푸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롯데푸드 제공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어린이를 위한 유산균 음료인 ‘바른목장 유산균 음료’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무항생제 인증목장 원유 배양액으로 만들어 더 건강한 음료다. 성장기 아이를 위한 멀티 비타민 8종(비타민 A, 비타민 B1, 비타민 B2, 비타민 B6, 비타민 C, 나이아신, 엽산, 비타민E)과 장에 좋은 이소말토올리고당 함유하고 있다.

◇ 풀무원샘물, 환경의날 맞아 국내서 가장 가벼운 생수병 출시

풀무원샘물이 6월 5일 환경의 날을 맞아 국내에서 가장 가벼운 무게인 11.1g의 생수병(500ml 기준)을 출시했다. 풀무원샘물은 2004년 세계 1위 샘물회사인 네슬레 워터스(Nestlé Waters)와 합작법인을 설립한 이후, 친환경 경영을 위한 네슬레 워터스의 엄격한 글로벌 기준과 테크놀로지에 기반해 경량 페트병 개발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왔다.

◇ 파리바게뜨, 무설탕 멀티그레인 토스트 출시

파리바게뜨가 무설탕으로 단맛은 줄이고, 다양한 곡물 본연의 고소함을 강조한 ‘무설탕 멀티그레인 토스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무설탕 멀티그레인 토스트는 설탕을 넣지 않고 밀가루 본연의 전분을 장시간 발효시키는 SPC식품생명공학연구소의 ‘무당(無糖) 식빵 제조방법’ 특허 기술을 적용해 일체의 당을 사용하지 않고도 식빵 본연의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 이디야커피, 뉴 비니스트 쿨썸머팩 출시

이디야커피가 여름을 맞아 시즌 한정 ‘뉴 비니스트 쿨썸머팩’을 5일 출시한다. ‘뉴 비니스트 쿨썸머팩’은 지난해 출시된 ‘비니스트 쿨썸머팩’의 인기에 힘입어 새롭게 리뉴얼 출시되는 제품이다. 이디야커피의 스틱원두커피 제품인 비니스트 3종과 함께 휴대하기 편리한 락앤락의 스포츠핸디물병으로 구성됐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