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캘러웨이골프, 남녀 구분 없이 사용 가능한 XJ 18 주니어 세트 출시

공유
0

캘러웨이골프, 남녀 구분 없이 사용 가능한 XJ 18 주니어 세트 출시

캘러웨이골프가 출시한 'XJ 18 주니어 세트'.
캘러웨이골프가 출시한 'XJ 18 주니어 세트'.
[글로벌이코노믹 노정용 기자] 캘러웨이골프는 주니어 골퍼들의 다양한 신장 조건을 충족시킨 'XJ 18 주니어 세트'를 출시했다. 신장에 관계없이 남녀 누구나 사용가능 한 게 특징이다.

이번 XJ 18 주니어 세트는 115cm~130cm 사이의 주니어 골퍼를 위한 XJ 2와 130cm~150cm 사이의 주니어 골퍼를 위한 XJ 3, 두 가지 옵션으로 구성했다. 그 동안 신장 조건 때문에 클럽 선택에 제약이 많았던 주니어 골퍼들의 고민을 해소해 준다.
XJ 18 주니어 세트의 티타늄 드라이버는 4피스 구조로 임팩트 시 부드러운 타구감과 압도적인 비거리를 선사한다. 또 크게 설계된 대형 헤드는 어드레스 시 안정감을 제공해준다.

아이언 또한 주니어 골퍼들의 편안한 스윙을 위해 대형 헤드로 설계했으며, 포켓 캐비티(주머니 모양) 디자인을 적용해 어드레스 시 시각적인 안정감과 극도로 부드러운 타구감을 만들어낸다.

이번 XJ 18 주니어 세트에는 퍼터 브랜드 오디세이의 인기 모델도 포함돼 있다.오디세이 330 말렛퍼터는 투어 프로들이 가장 사랑하는 모델 중 하나로, 말렛 특유의 안정성과 블레이드 퍼터의 컨트롤까지 고루 갖춰 뛰어난 퍼포먼스를 구현해낸다.

캘러웨이골프 김흥식 전무는 “최고의 퍼포먼스와 두 가지 옵션을 갖춘 이번 XJ 18 주니어 세트는 성장기 주니어 골퍼를 자녀로 둔 부모님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노정용 기자 noj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