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6월 9일 토요일(음력 4월 26일‧임신일) 명예운 구설수 궁합 신점 재회상담

공유
0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6월 9일 토요일(음력 4월 26일‧임신일) 명예운 구설수 궁합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현실적인 일만을 추진하라. 타인의 의사를 존중할 때 금전운, 명예운이 따른다. 초조하고 불안하면 뜻대로 관철되지 않는다. 포용하며 인내하는 과정에서 뜻을 이룰 수 있다.

의연한 자세로 현재의 위기를 넘길 것. 때로는 과감한 정신적 자세가 필요하다. 현재의 위치에서도 안정을 찾으니 여유 있게 매사를 추진하라. 허황된 생각은 금물이다.


새로운 일을 꾀하면 재물, 명예가 따르니 움직이는 것이 좋다. 신중히 행동하라. 여행이나 변동에는 주위의 여건이 조성되어야 가능하다. 물질적으로 안정권에 돌입될 수 있다.


주위를 이끌기에는 귀인의 협조가 없어 다소 힘들다. 자신의 능력도 때로는 한계에 부딪히니 자만심을 버릴 것. 강행하면 불리하니 원만하게 매사를 대처하라. 오해와 구설수에 조심할 것.


직위는 안정되고 사업은 호전된다. 허세와 물욕만 버리면 행운의 날이 된다. 예상을 뒤엎고 좋은 변화가 생기며 자신의 능력이나 재물도 안정된 상태가 된다. 유명한 여행지로 떠남도 좋다.

자신을 재정비한다는 신념으로 매사에 돌입하라. 목적이 확고한 만큼 결정적인 단행도 실효를 거둔다. 매사에 중용을 지켜라. 타인이 일에는 끼어들지 말고 자기 일에나 치중하라.


성취욕을 갖고 적극적인 자세에서 기선을 제압할 때 수입도 크며 재물운도 따르니 목전의 이익에만 치중하지 말라. 쉽게 동요되거나 갈등에 싸일 문제는 아니니 자제하도록. 건강에도 조심할 것.


자신의 욕구를 충족시키기에는 가장 이상적일 때이다. 목적을 위해서는 과감한 혁신도 필요하다. 집념을 가지고 대처하라. 경솔하면 오는 복도 버릴라. 최상의 무기는 집념이다.


뜻한 일을 이룰 수 없다고 포기하지 말라. 의지가 중요하며 원만하게 대처함도 묘책 중에 하나이다. 주위와 화합하지 못하면 따돌림을 당하니 인덕을 쌓도록 하라. 매사 심사숙고하여 신중을 기할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양산 의령 함안 창녕 고성 남해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