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LG생활건강 비디비치 미쟝센 外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LG생활건강 비디비치 미쟝센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LG생활건강, ‘VDL GLIM&GLOW 컬렉션’ 출시


LG생활건강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VDL GLIM&GLOW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올해 메이크업 트렌드인 글로우와 글리터를 테마로 7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립 플루이드, 픽서, 아이섀도우, 젤리 치크, 젤리 하이라이터, 프라이머 등이다. VDL 오프라인 및 온라인 매장에서 살 수 있다.

◇비디비치, ‘하이드라 아이스젤 울트라 쿨 수딩 마스크’ 선봬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코스메틱 브랜드 비디비치는 ‘하이드라 아이스 젤 울트라 쿨 수딩 마스크’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풍부한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으며 자극 없이 수분을 공급한다. 화장을 할 때 내장된 브러시로 가볍게 바르면 매끈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자기 전에 사용하면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수면팩 효과를 볼 수 있다.

◇미쟝센, 셀프 염모제 ‘헬로 버블’ 신규 컬러 4종


미쟝센은 셀프 염모제 ‘헬로 버블’의 신규 컬러 4종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빈티지 턴다운 콜렉션’ 3종은 잦은 염색으로 얼룩덜룩해진 모발을 깔끔하게 톤 다운할 수 있게 해준다. 보호 애쉬, 다크 초코, 미스틱 블랙 3가지가 있다. 나머지 하나는 ‘아프리카 선셋 오렌지’ 컬러다. 드럭 스토어, 아리따움, 오픈 마켓, 아모레퍼시픽몰에서 살 수 있다.

◇정샘물, ‘아티스트 아이라이너’ 2종


정샘물은 ‘아티스트 아이라이너’ 2종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붓펜 타입의 ‘콜 펜 아이라이너’와 젤 펜슬 타입의 ‘아이 컨투어 펜슬 라이너’다. ‘아티스트 콜 펜 라이너’는 브러쉬에 탄력이 있어 눈매를 또렷하게 만들어 준다. ‘아티스트 아이 컨투어 펜슬 라이너’는 블랙, 브라운, 레드브라운, 딥브라운 등 4가지 색상이 있다. 브러시와 샤프너를 갖췄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