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6월 10일 일요일(음력 4월 27일‧계유일) 문서운 사업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공유
0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6월 10일 일요일(음력 4월 27일‧계유일) 문서운 사업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능력을 보완하면 막중한 힘이 따른다. 목적을 위해서는 모든 방법을 다 동원하여 힘과 노력을 다해라. 그러면 당신은 명예를 얻을 것이며 못 이루었던 일이 이뤄질 것이다.

해가 중천에 떴으니 만사를 잘 헤아릴 수 있다. 관운, 재물운도 찾아오니 부귀영화도 얻을 운세이다. 능동적인 자세에서 능력을 표출시키도록 하라. 진취적인 발전을 모색하라.


겸허하게 상대를 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라. 직선적인 언행에서 오해의 불씨가 조성될 수 있다. 서두르지 말고 신중히 마음을 안정시켜라. 사업운이 확장될 운세이며 몸과 마음은 상쾌.


노력하는 사람에게 운이 열린다. 수입도 좋고 좋은 일이 많으니 다투지 말라. 능력의 한계를 느끼더라도 계속 추진하여 안정된 상태를 유지할 때 이익도 겸비된다.


의협심을 발휘할 때 많은 동조자가 따를 것이다. 적극적인 자세에서 이익으로 전환하라. 스승이나 손윗사람과 의논하면 길하며 종기는 빨리 터지는 것이 좋다.

집에 있으면 불길하고 나가면 길하다. 귀인도 만나고 재물도 따르니 집안일에 신경을 쓰라. 치밀한 계획과 주위의 협조를 필요로 하니 성급한 판단은 금물.


당신이 결정권을 갖고 있으니 신중히 일을 처리하라. 미련 때문에 어려워도 정확한 판단을 내려라. 문서운과 명예운에는 과감성 있게 도전할 때 금전운에 실리를 갖게 된다.


변화나 변동은 자신의 이익으로부터 떨어져 나간다. 때로는 심리적인 불안으로 인하여 상사에게는 문책을 친구와는 다툼이 발생한다. 온 종일 불안한 운세이니 허욕은 금물.


사업이나 생활에 활기가 돈다. 시끄럽고 복잡한 일이라 해도 순탄하게 풀린다. 과격한 측면보다는 현실성 있게 풀어나갈 때 이익으로 전환된다. 실속 있는 처세가 중요하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송파구 잠실동 신천동 풍납동 송파동 석촌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