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항공 타봤니?]에미레이트항공·터키항공·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기사입력 : 2018-06-11 10:55

  • 인쇄
  • 폰트 크기 작게
  • 폰트 크기 크게
공유 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구글플러스 공유하기




center
사진=에미레이트항공,터키항공,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에미레이트항공, 남미 등 전 노선 특가 프로모션 진행


에미레이트 항공이 오는 24일까지 남미 지역을 포함한 전 노선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8일부터 12월 27일까지 인천을 출발하는 비즈니스 클래스 및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코노미 클래스는 107만1200원(유류할증료 등 세금 모두 포함)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비즈니스 클래스는 255만3100원(유류할증료 등 세금 모두 포함)부터 이용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 노선에는 세계에서 가장 긴 안데스 산맥으로 둘러싸인 칠레 산티아고, 유럽의 웅장함과 라틴의 열정을 느낄 수 있는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 메트로폴리타나 대성당이 위치한 브라질 상파울루, 2016년 하계 올림픽 개최지로 잘 알려진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등 다수의 가족여행지가 포함돼 있다. 한편 에미레이트 항공은 오는 7월 5일부터 칠레 산티아고에 신규 취항해 남미 노선을 강화할 예정이다. 이 항공편은 주 5회 운항되며, 브라질 상파울루를 경유한다. 이번 신규취항으로 에미레이트 항공은 브라질 상파울루에 주 12회 취항하게 된다. 뿐만 아니라 브라질의 저비용항공사 골 항공(Gol Airlines)과 코드쉐어 파트너십을 체결해 승객들이 브라질 내 다양한 도시를 더욱 쉽게 여행할 수 있도록 했다.

◇터키항공, 브랜드 파이낸스 선정 ‘터키 최우수 브랜드’

터키항공이 브랜드 파이낸스(Brand Finance)가 발표한 2018 터키의 '최우수 브랜드(Most Valuable Brand)'로 선정됐다. 터키 국적기인 터키항공은 이 전에도 동일한 수상의 영예를 안은 바 있다. 이번 결과는 터키항공의 브랜드 명성을 공고히 함과 동시에 터키항공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다시 한 번 주목하는 계기가 됐다. 브랜드 파이낸스는 금융 및 마케팅 요소를 중심으로 다양한 조사 활동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수천 종의 브랜드를 평가하는 평가 기관으로, 1996년부터 브랜드 파워 및 평가 조건에 따라 매년 순위 결과를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이번 평가 결과에 대해 일케르 아이즈(Ilker Aycı) 회장은 "올해 또 한 번 터키항공이 전 부문에서 터키의 최우수 브랜드로 선정됐다. 터키항공의 일원으로서 이러한 소식을 접하게 되어 대단히 영광스럽다"면서 "터키항공은 앞으로도 글로벌 무대에서 터키 최고의 브랜드 홍보대사로서 이러한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카카오와 함께하는 ‘온라인 항공권 프로모션’ 실시

인도네시아 국영항공사인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카카오와 함께 하는 온라인 항공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카카오가 론칭한 ‘항공권 by kakao’는 빠르고 편리한 이용 환경이 큰 장점이다. 제휴사 개별 사이트로 이동할 필요 없이 카카오 계정으로 예약과 결제가 가능하고 항공권을 예약하고 나면 카카오톡 알림 톡으로 예약정보가 전송된다. 이번 프로모션의 할인율은 좌석 등급에 따라 자카르타 왕복 최저가가 57만1200원부터, 발리 왕복 최저가가 63만8400원부터로 최대 15% 할인이 제공된다. 대상 노선은 인천~인도네시아 왕복노선과 인천~호주 왕복노선으로, 발권 기간은 11일부터 오는 17일까지이고, 출발 기간은 오는 14일부터 내년 5월 31일까지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출발일로부터 최소 3일 전 발권을 완료해야 할인율이 적용된다. 단, 오는 7월 21일부터 8월 16일, 9월 21일부터 9월 23일, 12월 22일부터 12월 31일, 내년 2월 2일부터 2월 6일은 출발 가능 기간에서 제외된다. 구매 방법은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공식 웹사이트 또는 모바일앱(프로모 코드에 KROT18을 입력하면 할인율이 적용된다)과 ‘항공권 by kakao’ 웹사이트 또는 모바일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또한,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직항 항공권(자카르타, 발리)을 구매한 30명에게 휴대용 선풍기를, 이원구간 항공권(자카르타, 발리 외)을 구매한 10명에게는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의 로고가 새겨진 수하물 네임택을 증정한다.


길소연 기자 ksy@g-enews.com

길소연 기자 ksy@g-enews.com

오늘의 핫 뉴스

실시간 속보

금융 최신기사

산업 많이 본 기사

가장 많이 공유 된 기사

생활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