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창업] bhc치킨 파파존스 본아이에프 外

공유
0

[창업] bhc치킨 파파존스 본아이에프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bhc치킨, 인기 치킨메뉴 2종 할인 이벤트

사진=bhc치킨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bhc치킨 제공

​bhc치킨이 인기 치킨메뉴 2종 할인 이벤트를 연다. bhc치킨은 오는 17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소이바베큐 세트와 맛초킹 세트 등 인기 메뉴 2개에 한해 4000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가맹점 매출 증대를 위해 기획되었으며, 할인 비용은 가맹점 부담이 전혀 없어 가맹점과의 상생도 실천한다.

◇ 파파존스, 6월 할인 프로모션

한국파파존스가 대한민국의 역사적인 6월을 기념하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6월은 12일 북미 정상회담을 시작으로, 13일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14일 러시아 월드컵 개막 등 국내외 대형 행사가 예정돼 있다. 파파존스는 역사의 순간을 함께하는 의미로, 이달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파파존스 피자 라지 사이즈 이상 전 메뉴에 30% 할인을 제공한다.

◇ 본아이에프, 장조림 홈쇼핑 판매

‘본죽’ ‘본죽&비빔밥 카페’ ‘본도시락’ 등을 운영하는 국내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가 본죽 매장의 인기 반찬류인 장조림을 12일 홈쇼핑을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본죽 장조림 판매는 12일 오후 17시 40분부터 60분간 홈앤쇼핑을 통해 진행된다. 특히, 홈앤쇼핑 모바일 앱(APP) 통해 구매할 시, 10% 추가 할인은 물론 10% 적립 혜택까지 제공한다.

◇ 이디야커피, 과일주스 신메뉴 2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여름을 맞아 과일주스 신 메뉴 2종을 12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과일주스는 시즌 특성을 반영한 열대 과일 콘셉트의 ‘알폰소 망고 주스’와 ‘패션프루츠 주스’ 등 총 2종이다. 이디야는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맞아 과일주스 메뉴를 강화, 방문 고객의 선택 폭을 더욱 넓힌다는 방침이다.

◇ 써브웨이, 카도군 피크닉팩 한정판 이모티콘 선봬

써브웨이가 품절 대란을 일으키고 있는 굿즈 ‘카도군 피크닉팩’의 뒤를 잇는 새로운 한정판 이모티콘을 선보인다. 신메뉴 아보카도 시리즈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카도군 카카오톡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도군 피크닉팩은 종류와 상관 없이 세트메뉴를 구매한 고객이라면 써브웨이 전국 320개 매장에서 개당 3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 치어스, 분당구 이매점 리뉴얼 오픈

지난달 크래프트&드래프트 비어펍(Craft&Draft Beer Pub)으로 브랜드 전환을 시도한 생맥주 전문 프랜차이즈 레스펍 치어스가 분당구 이매점을 오는 12일 리뉴얼 오픈 했다. 분당선 이매역 인근에 위치해 접근성이 편리한 장점과 고급스럽고 편안한 인테리어와 치어스만의 수준급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오픈 당일부터 다양한 종류의 수제맥주를 맛볼 수 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