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BBQ, 요기요와 6월 한달간 2000원 할인 이벤트…"축구 관람 치맥 부담없게 즐기세요"

공유
0

BBQ, 요기요와 6월 한달간 2000원 할인 이벤트…"축구 관람 치맥 부담없게 즐기세요"

사진=제너시스BBQ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너시스BBQ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제너시스BBQ그룹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요기요와의 연계를 통해 지난 8일부터 2000원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요기요 할인 혜택을 받고자 하는 고객들은 BBQ 홈페이지에 접속 후, 쿠폰코드를 확인하여 요기요 앱을 통해 결제 시 2000원 할인(변동 가능)이 적용된다.
BBQ 마케팅 담당자는 “BBQ는 축구 경기 관람에 빠질 수 없는 치맥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요기요와의 연계를 통해 6월 한 달 간 2000원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요기요 할인 행사는 오는 30일 까지 지속되며, BBQ 전 메뉴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해당기간 동안 한 ID 당 한 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국BBQ 매장에서 사용 가능할 수 있다.

한편 BBQ는 데드풀2 황금올리브세트’ 또는 ‘데드풀2 써프라이드세트’ 구입 시 데드풀2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고객들은 ‘데드풀2 황금올리브세트’ 나 ‘데드풀2 써프라이드 세트’ 를 주문하고, BBQ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영수증 하단에 있는 응모번호와 이름, 연락처를 입력하면 된다. 응모 후 24시간 내에 입력한 연락처로 데드풀2 예매권이 발송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