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표준협회, 제39회 명품창출CEO포럼 개최

공유
0

한국표준협회, 제39회 명품창출CEO포럼 개최

한국표준협회가 12일 제39회 명품창출CEO포럼을 열었다. 사진=표준협회.이미지 확대보기
한국표준협회가 12일 제39회 명품창출CEO포럼을 열었다. 사진=표준협회.
[글로벌이코노믹 오소영 기자] 한국표준협회가 제39회 명품창출CEO포럼을 열었다.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명품창출CEO포럼이 12일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는 KSA 인재개발원 교육 안내, 회원사 명품창출사례 공유, 명품특강 순으로 진행됐다. 명품창출에 대한 인사이트 제공을 목표로 조찬과 강연 위주의 기존 프로그램은 전면 개편됐다.

강태선 포럼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명품과 명품기업이 다시 정의돼야 할 때”라며 “명품창출포럼이 회원사의 명품창출을 지원하는 강력한 조력자가 되도록 변화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서 서용구 숙명여자대학교 교수가 ‘불사조 기업의 5가지 명품 DNA’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 서 교수는 불황의 원인과 뉴노멀 패러다임, 불사조 기업이라는 세 세부 주제로 강의를 이어갔다.

서 교수는 “불사조 기업이 되려면 고객 친화적 영업력과 전문성, 직원 결속력, 사회적 친화력, 역발상을 명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국표준협회 관계자는“대한민국 품질브랜드 위상을 높이는 참여형 인프라의 중심이 돼 국가경제를 견인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오소영 기자 o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