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너도 인간이니' 서강준x공승연, 달달 수영장 신…인물관계도(7~8회 예고)

공유
0

'너도 인간이니' 서강준x공승연, 달달 수영장 신…인물관계도(7~8회 예고)

12일 오후 방송되는 KBS2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 7~8회에서는 남신Ⅲ(서강준)의 비밀을 서종길(유오성) 이사에게 넘기기 위해 한 달 경호원을 자처한 강소봉(공승연)이 수영장에서 꼼짝 않는 남신Ⅲ을 걱정해 물속으로 뛰어드는 등 흔들리기 시작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2일 오후 방송되는 KBS2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 7~8회에서는 남신Ⅲ(서강준)의 비밀을 서종길(유오성) 이사에게 넘기기 위해 한 달 경호원을 자처한 강소봉(공승연)이 수영장에서 꼼짝 않는 남신Ⅲ을 걱정해 물속으로 뛰어드는 등 흔들리기 시작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공승연이 서강준에게 흔들리기 시작한다.

12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극본 조정주, 연출 차영훈·윤종호) 7~8회에서는 남신Ⅲ(서강준 1인2역)을 물 먹이려고 경호원으로 들어간 강소봉(공승연 분)이 흔들리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예고 영상에 따르면 서종길(유오성 분) 이사가 PK그룹 주력 사업인 자율주행차 시험 주행일을 맞아 남신을 없애기 위해 또다시 은밀한 계획을 실행해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강소봉(공승연 분)은 예전과 다른 변한 남신Ⅲ의 모습에 복수하겠다는 그간의 결심이 흔들린다. 집안에 몰카를 설치한 강소봉은 남신Ⅲ이 수영장에서 꼼짝도 하지 않자 깜짝 놀라 수영장으로 뛰어든다.

소봉은 물속에 있는 남신Ⅲ을 끌어당기며 "본부장님"이라 소리친다. 남신Ⅲ이 눈을 번쩍 뜨자 소봉은 "걱정했잖아요"라고 소리친다.

그러자 남신Ⅲ은 소봉의 손을 잡고 "지금은 진심인데요"라며 그녀를 포옹해 설렘 지수를 높인다. 그동안 남신Ⅲ은 소봉이 거짓 눈물을 흘리며 자신에게 다가온 것을 알고도 눈감아 준 바 있다.

하지만 남신Ⅲ은 자신을 유심히 쳐다보는 소봉에게 "왜? 내가 남신 아닌 것 같애?"라며 반문한다.

한편, 체코에서 서종길 이사의 하수인 최상국(최병모 분)에게 공격받은 인간 남신은 무사히 서울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는다. 하지만 조기자(박현숙 분)가 병원에 입원한 남신의 모습을 사진으로 담아 긴장감을 자아낸다.
사진을 담은 조기자는 소봉에게 "남신이 진짜 둘이야"라고 밝혀 충격을 안긴다.

한편, PK그룹의 주력 사업인 자율주행차 M-car의 시험 주행일날 야망남 서종길은 또 다른 야욕을 드러낸다.

남건호(박영규 분) PK그룹 회장은 "시험 주행이 성공하겠냐고?"라며 남신Ⅲ을 도발한다. 남신Ⅲ은 "성공할테니까 할아버지 잘 보세요"라고 받아친다.

ㅘ지만 소봉이 이상이 있는 자율주행차를 보며 "저 차 왜저래요?"라고 소리친다. 이에 남신Ⅲ이 몸을 날려 자율주행차 안으로 들어간다. 그런 남신Ⅲ을 보고 걱정된 강소봉은 "본부장님!"이라고 소리친다.

서종길의 돈을 받고 남신Ⅲ의 정보를 넘기기 위해 한 달간 경호원 일을 자청한 소봉은 인공지능 로봇 남신Ⅲ과 사랑에 빠지는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서강준이 자론 잰 듯 한치의 오차도 없는 인공지능 로봇 남신Ⅲ과 재벌3세 망나니 트러블 메이커 남신 1인 2역으로 색다른 매력을 과시하는 '너도 인간이니?'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2회(35분 기준)연속 방송된다.

'너도 인간이니'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KBS2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 인물관계도. 사진=KBS제공이미지 확대보기
KBS2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 인물관계도. 사진=KBS제공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