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새거 지금!] CJ제일제당 동원에프앤비 롯데제과 外

공유
0

[새거 지금!] CJ제일제당 동원에프앤비 롯데제과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H.O.P.E 발효효소 밸런스밀 신제품 3종 출시

사진=CJ제일제당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은 다이어트 성수기를 앞두고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H.O.P.E 발효효소 밸런스밀’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음식과 영양소를 분해하는 아밀라아제, 프로테아제 두 가지 효소와 식이섬유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4~7% 이상 넣어 영양 균형감을 한층 높였다. 칼로리도 우유와 함께 먹었을 때 200kcal 가량이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 동원에프앤비, HMR 브랜드 ‘퀴진’ 론칭

동원F&B가 품격 있는 서양식 요리를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퀴진’을 론칭했다. 프랑스어로 ‘셰프의 요리’를 뜻하는 브랜드명 ‘퀴진’은 전문 셰프가 만든 수준의 요리를 추구한다는 의미가 담겨있다. 최근 1인 가구를 중심으로 집에서 맛있고 품격있는 요리를 즐기는 식문화 확산으로 탄생한 소비자 맞춤형 가정간편식 브랜드다.

◇ 롯데제과, 편강한의원과 손잡고 기능성 제품 출시

롯데제과가 편강한의원과 손잡고 목에 좋은 기능성 제품 ‘편강 목껌’과 ‘편강 목캔디’를 선보였다. 롯데제과는 최근 미세먼지 등으로 목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자 목에 좋은 기능성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비염, 천식 등 호흡기 질환 치료로 유명한 편강한의원과 6개월 간의 공동 연구 끝에 이번 제품을 출시했다.

◇ 구스아일랜드, 구스 썸머 아워 출시

구스아일랜드(Goose Island)가 무더운 여름과 잘 어울리는 라거 스타일의 여름 한정 맥주, ‘구스 썸머 아워(Goose Summer Hours)’를 출시한다. 적절한 쌉쌀함과 향긋한 꽃향이 특징인 ‘독일식 할레타우 홉’을 사용한 아메리칸 페일 라거(American Pale Lager)로 갓 구운 빵의 고소한 향과 깔끔한 노블 홉 아로마의 균형 잡힌 풍미가 특징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