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투자증권, ‘2018 사랑 나눔 봉사활동’ 실시

공유
0

한국투자증권, ‘2018 사랑 나눔 봉사활동’ 실시

지난 16일(토) 한국투자증권 참벗나눔 봉사단원들이 영유아 보육시설인  삼농복지재단 오류마을을 방문해 도시락 만들기 및 돌봄 봉사활동을 펼쳤다.
지난 16일(토) 한국투자증권 참벗나눔 봉사단원들이 영유아 보육시설인 삼농복지재단 오류마을을 방문해 도시락 만들기 및 돌봄 봉사활동을 펼쳤다.
[글로벌이코노믹 최성해 기자] 한국투자증권(사장 유상호)은 지난 16일(토)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영유아 보육시설인 삼농복지재단 오류마을에서 ‘2018년 상반기 사랑 나눔 주말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한국투자증권 사내 봉사단체인 ‘참벗나눔 봉사단’ 임직원이 참여한 이날 봉사활동은 봉사단과 아동을 1:1 매칭으로 연결해 오전에는 음식 만들기를, 오후에는 부천 자연생태공원을 방문해 자연체험학습을 진행했다. 또한 아이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학습할 수 있도록 교재 및 교구 구입 비용을 전달했다.
이밖에도 한국투자증권은 저소득층 자녀 대상 재능후원 프로젝트 ‘꿈을 꾸는 아이들’, 올바른 경제지식 함양을 돕는 ‘어린이 경제교실’, FC서울과 함께하는 ‘행복나눔 어린이 축구교실’ 등 유•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꾸준히 펼쳐오고 있다.

이희주 한국투자증권 커뮤니케이션 본부장은 “봉사단의 따뜻한 마음이 아이들에게 전달되어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준 거 같아 기쁘다. 앞으로도 아이들의 꿈과 희망에 관심을 갖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겠다” 라고 말했다.


최성해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