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파야 챙길래?] 동아쏘시오그룹 삼성바이오로직스 대웅제약

공유
0

[아파야 챙길래?] 동아쏘시오그룹 삼성바이오로직스 대웅제약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동아쏘시오그룹, 두돈텐텐 실시

사진=동아쏘시오그룹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동아쏘시오그룹 제공

동아쏘시오그룹은 행복한 기업문화 만들기 캠페인 ‘DO DON’T 1010(두돈텐텐)’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DO DON’T 1010은 임직원들이 지켜야 할 문화 10가지 ‘DO 10’과 사라져야 할 문화 10가지 ‘DON’T 10’으로 동아쏘시오그룹만의 행복한 기업문화를 만들기 위해 시작부터 실행까지 모든 과정에 전 임직원이 참여해 함께 만들고, 함께 실천하는 캠페인이다.

◇ 삼성바이오로직스, 1공장 제조승인 추가 획득

삼성바이오로직스가 캐나다 연방 보건부 HC(Health Canada)로부터 1공장 생산제품에 대한 제조 승인을 추가 획득했다고 밝혔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이번 인증을 통해 세계 3대 시장으로 불리는 미국, 유럽, 일본에 이어 캐나다 시장까지 진출할 수 있게 됐다. 전세계 바이오의약품 시장은 미국과 캐나다가 60% 이상의 시장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 대웅제약, 나보타 서울2018 심포지엄 개최

대웅제약이 ‘NABOTA SEOUL 2018’ 심포지엄을 7월 5일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호텔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NABOTA SEOUL 2018’은 나보타 제 2 공장 cGMP 승인을 기념해 미국으로부터 연자들을 초청해 미국 보툴리눔 톡신 최신 트렌드 및 나보타의 선진국 임상 결과를 발표하는 등 국내외 학술정보 교류의 장으로 마련된 글로벌 심포지엄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