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6월 22일 금요일(음력 5월 9일‧을유일) 생년월일 연애 궁합 이혼 신점 재회상담

공유
0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6월 22일 금요일(음력 5월 9일‧을유일) 생년월일 연애 궁합 이혼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불안감과 조급한 마음가짐은 도리어 자신을 불리한 상태로 빠져들게 함에 조심하라.

60년생 자제력을 잃게 되면 가정사에도 문제가 따른다. 외부와 내부의 적 주위를 포용하도록.

72년생 활동력과 자상한 배려를 아끼지 말라. 그런 마음이 자신의 능력을 돋보이게 할 것이다.

84년생 자칫 경솔하면 자폭하기 쉬우나 인내하면 목적을 달성할 기회를 포착하게 된다.


丑(소띠운세) 49년생 심리적인 측면에서 의욕이 저하되며 갈등이 따를 수 있으니 대비하도록. 매사를 원만하게.

61년생 이익을 생각하기 보다는 빠른 진척으로 일을 급상승시킬 때 자신의 뜻을 이루게 된다.

73년생 보다 혁신적인 계기가 창출된다. 근본적인 문제에 한층 치중할 시기임을 명심하라.
85년생 차분한 분석력이 경영적인 면에 안정성을 가져올 수 있으니 심사숙고하여 일처리를 하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계획과 구상을 적극적으로 실천할 수 있도록 하라. 문서, 명예 살리기는 충분하다.

62년생 매사 일단은 자제하는 자세로 대처하라. 현재의 애정운과 부부운에는 양보함을 유념토록.

74년생 작은 일로 인하여 언쟁이 벌어지고 말썽이 날 우려도 크다. 가급적 나서지 않는 것이 최선이다.

86년생 실리를 추구하기에는 오전이 이롭다. 지나치게 독주를 하다보면 무리가 따르니 주의.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성급한 판단으로 도리어 자신의 이익을 해치기가 쉽다. 지혜롭게 대처함이 최선의 길이다.

63년생 협조자를 얻으니 거래나 교섭에 큰 도움을 받게 된다. 부부간 의견충돌이나 금전 문제에 주의.

75년생 금전 면보다는 창조적이고 누구와도 대립이 없는 원만한 융합의 시기를 구사하라.

87년생 원만하게 대처해 나가고 시간의 흐름에 따라 때를 기다릴 것. 능력과 승진운이 따른다.


辰(용띠운세) 52년생 명예, 사업 측면이 부각될 수 있도록 하라. 합심하여 협력하면 보다 빠른 발전이 따른다.

64년생 여행과 변동에는 좋은 동반자와 함께 하라. 성취도가 큰 시기이며 활동 분야에서 이득.

76년생 활동적인 분야에서 큰 이익이 따른다. 자신의 뜻이 관철되니 가일층 분발하도록 하라.

88년생 쌍방의 의견대립으로 고충도 따르나 분주한 만큼 자신이 추구하는 목적은 달성된다.


巳(뱀띠운세) 53년생 충실한 자기 관리가 중요하다. 사업, 금전이 안정된 상태에서 가정운에는 행운.

65년생 활동의 범위를 대폭적으로 확장하는 것도 좋은 결과를 낳는다. 여행, 변동, 문서 문제는 호운.

77년생 지연되었던 상태의 일이 해결될 조짐이니 신의를 지켜 행동하고 이율배반 되는 일이 없도록.

89년생 책임감을 갖고 단계적으로 쌓아 올릴 수 있도록 하라. 과로한 생활태도를 버리고 건강에 신경 쓰라.


午(말띠운세) 54년생 자신의 주관이 확고할 때는 그 뜻을 헤아려 밀고 나가라. 결과는 비밀로 할 것.

66년생 기회는 돌아오니 주위의 협력도 가능하며 명예, 재물을 겸비하니 뜻을 이룬다.

78년생 허언과 거짓을 토하지 말고 진실하게 타개하여 나감이 바람직하다. 재물이 풍족하겠다.

90년생 한가지 일에 끈기와 집착을 가지고 밀고 나가라. 집중력이 필요할 시기이다.


未(양띠운세) 55년생 여유를 갖는 느긋한 자세가 필요할 때이다. 정신적‧육체적으로 피곤하면 결실을 맺기 힘들다.

67년생 내실을 충실하게 굳혀 나가며 적극적인 상태로 임하니 매사가 풀려 나가는 호운을 맞는다.

79년생 상대방에게 지나치게 기대하는 것은 많은 부담이 따른다. 금전 손실에도 주의하라.

91년생 근신하며 매사에 신중히 대처할 것. 특히 건강상태가 좋지 않을 때는 큰일은 뒤로 미루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궁색한 사정이 점차 호전되어가며 유리하게 전개된다. 아울러 금전운이 호전세.

68년생 힘으로 문제를 해결하려 하지 말고 덕으로 상대를 포용하라. 지나친 자존심은 좋지 않다.

80년생 활동적으로 움직이니 귀인의 도움을 받는다. 변화와 변동에서 새로운 활력을 구하도록.

92년생 예상외의 효과로 호운으로 바뀐다. 서두르지 않고 차분한 가운데 스스로 풀려 나간다.


酉(닭띠운세) 57년생 외적으로는 체면유지와 공명이 드러나 보이지만 내적으로는 근심과 손해가 따름에 주의.

69년생 인정과 의리를 지키는 것도 중요하지만 구설수, 관재수에도 신경을 쓰라. 남의 일에 간섭은 금물.

81년생 참고 인내하고 견딜 줄 아는 정신력을 가져야 승산이 있다. 큰 승부를 절대 피하라.

93년생 문서운 면에 신경을 쓰며 과감하게 일을 추진하라. 좌절하지 말고 용기백배하라.


戌(개띠운세) 58년생 항상 원만한 처세로 대처하라. 주위와 대화가 통하지 않는 상태는 피함이 바람직.

70년생 적극적으로 자신의 뜻을 관철시켜라. 매사에 신중을 기하니 재물운과 명예운도 따른다.

82년생 착실하게 노력하는 데서 상당한 이익을 얻을 수 있으며 문서운 면에도 안정이 따른다.

94년생 성취감을 느끼게 되며 직장운, 시험운이 안정권에 돌입하게 된다. 능력을 잘 활용하라.


亥(돼지띠운세) 59년생 집안에 우환과 근심이 있겠다. 겸손한 자세로 임하도록 하고 문서운 면에 신경을 쓰라.

71년생 능력은 있으나 좀 더 적극적인 자세로 임할 수 있는 정신적인 여유가 필요하다.

83년생 협력하고 협동하면 사업은 순조롭고 윗사람의 도움이 따를 것이다. 문서, 금전이 활력을 갖는다.

95년생 계획을 실행할 단계에 놓이게 된다. 보다 포용하되 자신의 이익으로 몰아 세워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강동구 천호동 강일동 명일동 고덕동 상일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