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6월 23일 토요일(음력 5월 10일‧병술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공유
4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6월 23일 토요일(음력 5월 10일‧병술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여유 있는 자세가 중요하다. 명예운, 문서운 면에서 획기적인 계기가 조성된다.

60년생 자신의 판단이 중요하다. 득이 없는 곳에는 절대 가지 말라. 뛰는 만큼 대가는 따른다.

72년생 솔직함이 오히려 이로운 법이다. 위선은 금물. 주위나 상대가 인정을 하며 귀인의 도움은 있겠다.

84년생 신뢰와 성실을 토대로 튼튼히 굳혀나가면 매사가 성취됨과 동시에 금전운도 형통된다.


丑(소띠운세) 49년생 문서의 보증은 가급적 삼가는 편이 유익하다. 인정에 얽매이지 않는 것이 상책.

61년생 집념이 중요하다. 끈질긴 사람만이 목적을 달성하게 된다. 묵묵히 실천하니 명예를 얻는다.

73년생 자신의 입장을 완벽하게 정돈하고 주위와는 가급적 원만하게 지내야 순조롭다.
85년생 자신의 의견을 상대가 받아들일 수 있도록 설득을 시키면 문제는 쉽게 풀릴 수 있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현실감 있는 처세와 행동이 필요하다. 지연된 상태의 일은 풀릴 것이며 재물운이 따른다.

62년생 환경의 변화에 따라 대처해 나가라. 과감성보다는 여유로운 마음가짐이 오늘의 운세를 결정한다.

74년생 근심이 돌변하여 만사가 형통하는 때이다. 문서 분야에서부터 해결함이 원칙이다.

86년생 추진하던 일은 의외로 손쉽게 달성된다. 직장인은 명예, 승진 등에 좋은 일이 있겠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분주한 만큼 자신의 뜻을 관철시키도록 하라. 명예, 문서에 획기적인 기회가 조성.

63년생 문서, 명예에 신경을 쓰지 말라. 책임감 있게 매사를 추진하라. 믿었던 도끼에 발등 찍힐라.

75년생 협조자와 힘을 합쳐 과감하게 행동으로 옮기도록 하라. 뜻을 이루며 사업은 풀린다.

87년생 과감한 처세에서 기쁨을 가져오고 능력을 인정받는다. 다만 피로가 우려된다. 뜻을 갖고 행동하라.


辰(용띠운세) 52년생 명예욕에 치우치게 되면 관재수, 구설수만 따른다. 중용을 지켜 나가면 안정세는 유지.

64년생 어떠한 대가나 보답을 생각하지 말고 실행하면 성과도 크며 급진전하게 된다.

76년생 적극적이고 급진적인 행동은 좋지 않으니 매사를 좀 더 신중하게 생각하고 행동하라.

88년생 심리적인 안정을 찾기까지는 시간이 걸린다. 귀인의 도움이 따르며 금전운도 좋다.


巳(뱀띠운세) 53년생 숨김이 없는 대인관계를 갖도록 하라. 반드시 뜻이 통하는 귀인의 도움이 크다.

65년생 혁신적인 면으로 판단하는 것이 중요하니 심사숙고 하라.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

77년생 하는 일에 장애가 따르며 자신을 도우는 사람이 해를 입을 수도 있다.

89년생 중도에서 단념하는 것은 아까운 기회를 놓치고 마는 결과이니 끝까지 밀고 나가라.


午(말띠운세) 54년생 사업의 발전과 금전운은 상승세. 문서, 보증을 부탁했던 일이 순조롭게 풀려 나간다.

66년생 공직자에게는 바쁜 일이 겹치겠으며 사업에는 기대했던 내용의 거래가 이뤄지겠다.

78년생 관청관계에서 막혔던 일이 풀리니 어찌 반갑지 않겠는가. 주위에 경사가 있으니 행운의 날.

90년생 정확한 판단하에 행동에 옮겨라. 주위의 도움을 받으면 자신의 의도대로 뜻은 관철된다.


未(양띠운세) 55년생 변화적인 측면은 도리어 손해만 뒤따른다. 침묵하여 대세를 기다림이 때로는 필요하다.

67년생 곤란하게 갈피를 못 잡으며 타인이 나서면 오히려 일이 그릇될 우려가 있음에 주의.

79년생 두각을 나타내는 오늘의 운세. 문서에 행운이 찾아올 것이니 많은 사람에게 덕을 베풀라.

91년생 자신의 분수를 지켜 나가며 행동하라. 가급적이면 현재 위치를 고수하도록 하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문서운 면에 크게 발전이 따르며 투자는 수익성이 높아진다. 그러나 남의 일에 관여하면 백해무익.

68년생 지연되었던 일은 풀려나갈 것이며 공직자는 명예운이, 사업가에는 금전운이 안정세를 이룬다.

80년생 고난과 역경에서 새싹이 나오는 운세. 오래 결실을 못 본 일도 해결이 된다.

92년생 해외여행은 가급적 삼가는 것이 좋다. 분주한 만큼 실질적인 이익은 따르지 못한다.


酉(닭띠운세) 57년생 목적을 달성하려면 과감한 혁신도 필요하다. 명분을 쫓다보니 실리가 없을 수도 있다.

69년생 보합세에서 탈피를 하여 상승세를 이루나 한가지 일에만 집중하지 못한 점을 보완하라.

81년생 추진하여 오던 일이 성사될 조짐이다. 보다 활동적으로 목적을 추구할 때 사업운이 길하다.

93년생 경솔히 움직이지 말고 냉정하게 처세하도록 하라. 재물운은 있지만 모략이나 방해도 있다.


戌(개띠운세) 58년생 찾아든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신중히 대처하라. 적극적으로 대하면 발전은 따르며 명예를 얻는다.

70년생 마음의 변화를 갖지 말고 계획은 현실성 있게 세워 나가라. 마음을 편한하게 가질 것.

82년생 판단이 필요한 시기이다. 귀인의 도움이 크며 금전운, 명예운이 뒤따르나 능력의 안배가 중요.

94년생 시험운, 취직운이 형통되며 재물운도 겸비된다. 특히 이성운에는 새로운 계기가 조성된다.


亥(돼지띠운세) 59년생 결실을 이루기까지는 방심하지 말 것. 때로는 역행하는 일도 생기니 신경을 써야 된다.

71년생 마음을 비우고 깊이 있는 대화가 필요하다. 금전운 면에서는 호전세를 이루며 사업운이 열린다.

83년생 막연한 듯 보여도 희망이 보이며 좋게 전개되어 나간다. 기회를 놓치지 말도록 하라.

95년생 매사를 단계적으로 쌓아 올릴 것. 상대방과의 갈등으로 발전이 느릴 수 있으니 여유가 필요하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관악구 청룡동 은천동 중앙동 인헌동 서원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