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동네 반찬가게 11종 김치, '해물등갈비짬뽕전골' 신림동 '떡볶이' 위치&가격?!

공유
31

'생방송투데이' 동네 반찬가게 11종 김치, '해물등갈비짬뽕전골' 신림동 '떡볶이' 위치&가격?!

2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동네 반찬가게'로 11종 김치 전문점을 소개한다. '#맛스타그램' 코너에서는 '해물등갈비짬뽕전골'을, '인생 분식'에서는 신림동 미림여고 앞 '떡볶이' 전문점을 찾아간다. 사진=SBS이미지 확대보기
2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동네 반찬가게'로 11종 김치 전문점을 소개한다. '#맛스타그램' 코너에서는 '해물등갈비짬뽕전골'을, '인생 분식'에서는 신림동 미림여고 앞 '떡볶이' 전문점을 찾아간다. 사진=SBS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생방송투데이'에서 '동네 반찬가게'로 11종 김치 전문점을 소개한다.

22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금요 특집 '보고 먹고 즐기고! 3GO' 코너로 '인제 3GO 여행' 편이 그려진다.
이날 인제 명소로는 <황태명품관>, <인제나르샤파크>, <백담고을캠핑장> 등을 방문한다.

'#맛스타그램' 코너에서는 '눈과 입 사로잡은 해물등갈비짬뽕전골' 편으로 부천 <짬뽕마켓>을 선정했다.

'우리 동네 반찬 가게' 코너에서는 '정성에 아이디어까지 더한 11종 김치' 편으로 용인 <시크릿레시피>를 찾아간다.

또 '인생 분식' 코너에서는 '그 시절 그대로! 여고 앞 떡볶이' 편으로 신림동 미림여고 앞 <미림분식>을 탐방한다.

이날 '생방송 투데이' 제작진이 소개하는 맛집은 다음과 같다.

■ 짬뽕마켓
등갈비에 조개, 해산물과 문어가 들어간 해물등갈비짬뽕전골이 유명하다. 메뉴로는 해물짬뽕 5000원, 등갈비짬뽕 7000원, 해물등갈비짬뽕전골 3만5000원 등이 있다.
-위치: 경기 부천시 도약로 261 (지번: 도당동 187-7 대우테크노파크 A동 115호)

■ 시크릿레시피
프리미엄 반찬가게로 12가지 천연재료로 우려낸 육수와 건강한 소금으로 반찬을 만든다. 기본 배추김치를 비롯해 파김치, 알타리 김치, 여수 돌산갓김치 등 11종 김치가 유명하다.
-위치: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상현동 64-9

■ 미림분식
30년 이상 전통을 자랑하는 곳으로 미림여고 학생들의 추억의 분식점이다. 떡볶이 3500원, 라뽁이 3500원, 짜장떡볶이 4000원 등이 있다.
-위치: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동 298-3

한편, SBS '생방송 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