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게임빌, '가디우스 엠파이어' 첫 번째 글로벌 업데이트 실시

공유
0

게임빌, '가디우스 엠파이어' 첫 번째 글로벌 업데이트 실시

-‘미믹 몬스터’ 최초 등장

게임빌이 드래곤플라이와 손잡고 출시한 신작 ‘가디우스 엠파이어’의 첫 번째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이미지 확대보기
게임빌이 드래곤플라이와 손잡고 출시한 신작 ‘가디우스 엠파이어’의 첫 번째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게임빌이 드래곤플라이와 손잡고 출시한 신작 ‘가디우스 엠파이어’의 첫 번째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미믹 몬스터’가 최초로 등장했다. 천상대전에 등장하는 ‘미믹 몬스터’를 처치하면 포인트를 얻고, 포인트로 ‘힘의 정수’, ‘최고급 영웅 소환권’ 등 보상을 받게 된다.
지휘권 이벤트도 추가하여 5일 간 70개의 퀘스트를 완료하면 핏빛 암살자로 불리는 5성 영웅 ‘루시’를 제공한다.

더불어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해 정교한 밸런스 작업들도 진행했다. 영웅 회복 시간을 기존보다 단축하고, 캐슬 공격 시 채굴장에서 생산 중이던 자원을 약탈할 수 있도록 하면서 더욱 박진감을 높였다.

크로노스, 핵토르, 루칸, 멀린, 아서, 케이론 등 영웅들의 능력치 밸런스도 조정하고, 채팅 최적화를 위한 작업, 네비게이션 기능 개선, 상점 개선 등 다양한 편의 기능 추가에도 주력했다.

기존 3개 채널에 이어 글로벌 4 채널도 새롭게 오픈하여 플레이 환경을 보다 쾌적하게 조성했다. 앞으로도 게임 플레이 본연의 즐거움을 높이고, 흥미로운 콘텐츠의 지속적인 추가를 통해 유저들의 호응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