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인쇄기의 진화는 무죄?...한국후지제록스 상업용 인쇄기 'B9 시리즈(B9 Series)' 출시

공유
0

인쇄기의 진화는 무죄?...한국후지제록스 상업용 인쇄기 'B9 시리즈(B9 Series)' 출시

26일 한국후지제록스는 이러한 특징을 충족시키기 위해 B9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한국후지제록스이미지 확대보기
26일 한국후지제록스는 이러한 특징을 충족시키기 위해 B9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한국후지제록스
[글로벌이코노믹 전안나 기자] 상업용 인쇄기는 한정된 시간 내에 많은 양의 데이터를 인쇄해야 하므로 인쇄의 안정성과 높은 생산성을 함께 충족해야 하는 특징이 있다.

26일 한국후지제록스는 이러한 특징을 충족시키기 위해 B9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내용에 따르면 B9 시리즈는 전문 상업인쇄 시장뿐만 아니라 그래픽 시장과 사무실 등 상업용 흑백 고속인쇄기에 대한 수요도 동시에 맞춘다는 방침이다.

또, B9 시리즈는 기존 컬러 인쇄기에만 적용했던 자동 준비 기능인 ‘SIQA(Simple Image Quality Adjustment)’를 탑재하여 기본 공정 단축은 물론, 분당 최대 136페이지를 연속 인쇄할 수 있어 높은 생산성을 확보할 수 있다는 것을 특징으로 하고 있다.

여기에 변경된 설계는 양면 인쇄를 위한 용지 경로를 단순화해 고속 인쇄 환경에서도 용지 걸림 현상을 최소화 한 것으로 전해진다.

한국후지제록스 양희강 대표이사 사장은 “인쇄 시장에서는 여전히 복사, 출판, 매뉴얼 등 경제성과 안정성을 높인 흑백 고속인쇄기에 대한 고객의 요구가 높다”며 “지난 5년 동안 고객의 신뢰와 높은 시장 점유율을 기록한 D110, D125, D136 시리즈의 성공을 기반으로 생산성과 내구성을 더욱 향상시킨 B9 시리즈에 대한 기대가 매우 크다”고 말했다.


전안나 기자 jan020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