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창업] 도미노피자 bhc치킨 던킨도너츠 外

공유
2

[창업] 도미노피자 bhc치킨 던킨도너츠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도미노피자,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스페셜 세트 한정 판매


도미노피자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도미노피자 제공


도미노피자가 다음달 19일까지 여름 신제품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와 스페셜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슈림프 비스크 스파게티, 콜라로 이뤄진 ‘씨푸드 러버 세트’와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를 함께 구성한 ‘치즈 러버 세트’ 등 총 2종이다. 스페셜 세트 가격은 2만9900원이다.

◇bhc치킨, ‘청년 인큐베이팅제’ 지원자 모집


bhc치킨은 고용 창출에 앞장서기 위해 ‘청년 인큐베이팅제’ 지원자 모집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2년간 다양한 현장 근무경험을 제공해 프랜차이즈 업계 맞춤형 전문가를 배출할 계획이다. 우수 인력은 bhc 채용 프로세스를 거쳐 정식직원으로 근무하게 할 예정이다. 다음달 4일까지 채용사이트, 주요 대학 취업센터 등에서 모집한다.

◇던킨도너츠, HEAD 드라이백 프로모션


던킨도너츠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스포츠 브랜드 HEAD(헤드)와 손잡고 'HEAD 드라이백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는 29일부터 매장에서 10000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HEAD 드라이백을 3900원에 판매한다. HEAD 드라이백은 방수 기능과 넉넉한 수납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휴대가 간편해 여름 휴가지에서도 활용하기 좋다.

◇이랜드 슈펜, 빙그레와 콜라보 상품 출시


이랜드리테일의 슈즈 SPA브랜드 슈펜은 빙그레와 손잡고 만든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혓다. 메로나, 쿠앤크, 캔디바, 생귤탱귤, 투게더 등 빙그레의 대표 아이스크림을 모티브로 제작한 투명PVC백, 카드 지갑, 에코백, 볼캡, 버킷햇, 양말 등 잡화 21종이다. ‘빙슈몬(빙그레+슈펜+몬스터 합성어)’이라는 캐릭터를 개발해 디자인에 활용했다.

◇놀부, 가맹점과의 상생협력 위해 영업차량 업그레이드


놀부는 지난 18일 가맹점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가맹사업실의 법인차량 58대를 전부 교체하며 기동력을 높였다고 밝혔다. 놀부는 가맹점과의 상생 협력을 위해 ▲노후 간판 교체 지원 등 환경개선 캠페인 ▲영업지역 설정 기준 확대 ▲핵심 공급품목 출고가격 현실화 등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