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생정보' 문전성시의비밀 '돼지김치구이' '모둠생선구이정식' 생생밥상 'LA갈비정식' '간장게장정식' 위치&가격?!

공유
1

'생생정보' 문전성시의비밀 '돼지김치구이' '모둠생선구이정식' 생생밥상 'LA갈비정식' '간장게장정식' 위치&가격?!

27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에서는 '문전성시의비밀'로 '돼지김치구이'와 '모둠생선구이정식'을 소개한다.  또 '생생밥상'으로 'LA갈비정식'과 '간장게장정식' 전문점을 방문한다. 사진=KBS이미지 확대보기
27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에서는 '문전성시의비밀'로 '돼지김치구이'와 '모둠생선구이정식'을 소개한다. 또 '생생밥상'으로 'LA갈비정식'과 '간장게장정식' 전문점을 방문한다. 사진=KBS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생생정보 '문전성시의비밀'로 '돼지김치구이'와 '모둠생선구이정식'을 소개한다.

27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에서는 '생생밥상 지금이 딱!' 코너와 '문전성시의 비밀', '혼자 보기 아깝다' 등이 진행된다.
'생생밥상, 지금이 딱!' 코너에서는 블루베리 콩국수, LA갈비정식, 간장게장정식 등으로 유명한 인천 수산동 <블루베리팜>을 방문한다. 또 '2018 러시아 월드컵 - 독일편'으로 FC 독일 친선모임을 개최하는 독일 요리 전문점 이태원 <더 베이커스 테이블>을 찾아간다.

이날 '문전성시의 비밀'로는 돼지김치구이 전문점으로 부산진구 <원조집>과 모둠생선구이 정식으로 유명한 인천 영종도 <마시안생선구이정식>을 선정했다.

2tv '생생정보' 제작진이 소개하는 맛집은 다음과 같다.

■ 블루베리 팜
블루베리를 재료로 향토음식 경연대회 대상을 수상한 인천 수산동 맛집이다. 블루베리 콩국수, LA갈비, 간장게장 등이 유명하다. LA갈비정식(2인이상 주문 가능) 1만6000원, 게장정식 2만3000원 등이 있다.
-위치: 인천광역시 남동구 찬우물로 21 (지번: 수산동 162 1층)

[문전성시의 비밀]
■ 원조집
부산 서면 맛집으로 단일메뉴 '돼지김치구이'가 유명하다. 돼지김치구이 2만원~3만원, 특대 4만원이다. 식자재 소진시 마감, 일요일 휴무.
-위치: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680번가길 55-20 (지번: 부전동 168-115)

■ 마시안생선구이정식
꼬들꼬들하게 말린 생선으로 만든 생선구이 정식이 유명하다. 모둠생선구이정식(1인)1만2000원, 서대정식 1만3000원 등이다.
-위치: 인천광역시 중구 마시란로 118 (지번: 덕교동 662-9)

한편, KBS 2TV '생생정보'는 평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