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창업] 스타벅스 커피빈 BBQ 外

공유
0

[창업] 스타벅스 커피빈 BBQ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스타벅스, 과일 활용한 여름 음료 2종


스타벅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스타벅스 제공


스타벅스커피는 여름을 맞아 ‘쿨 파인애플 피지오’와 ‘아보카도 블렌디드’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쿨 파인애플 피지오’는 대표적인 열대과일인 파인애플을 수제 스파클링 음료인 스타벅스 피지오에 접목시킨 음료다. ‘아보카도 블렌디드’는 아보카도와 우유를 함께 갈아 만들어 식사 대용으로도 알맞다.

◇커피빈, 에스프레소토닉 2종 출시 기념 이벤트


커피빈은 에스프레소가 들어간 커피음료인 에스프레소 토닉 2종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에스프레소 토닉은 에스프레소, 토닉워터, 레몬으로 만든 여름 한정 메뉴다. 싱글과 더블 2종이 있다.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매장에서 에스프레소토닉 2종을 구매하면 퍼플카드를 2배로 적립하는 이벤트를 한다.

◇BBQ, ‘BBQ-SBS 슈퍼콘서트’ 개최


BBQ는 윤홍근 제너시스BBQ 그룹 회장이 지난 26일 박정훈 SBS 대표이사와 공연문화 사회공헌사업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양사가 공동 주최하는 ‘BBQ-SBS 슈퍼콘서트’를 열기로 합의했다고 27일 밝혔다. 양사는 ‘BBQ-SBS슈퍼콘서트’를 오는 10월 열기로 했다. 한류 스타들의 공연과 함께 사회적 취약계층에 대한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펼칠 예정이다.

◇KFC, ‘비어존’ 즐길 수 있는 인천공항 교통센터점 오픈


KFC는 27일 인천공항 제1터미널에 교통센터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올해 8번째로 문을 연 신규 매장이다. KFC 인천공항 교통센터점은 기존 매장에서 볼 수 없었던 ‘비어존’을 운영한다. 모던 펍을 연상시키는 인테리어로 매장을 꾸몄다. 고객들이 편하게 치킨과 맥주를 즐기며 비행기를 기다릴 수 있도록 무료 와이파이, 콘센트 등의 편의 시설도 제공한다.

◇bhc치킨, 국가대표팀에게 응원 메시지 남기기’ 댓글 이벤트


bhc치킨은 오늘 27일부터 29일까지 ‘국가대표팀에게 응원 메시지 남기기’ 댓글 이벤트를 한다고 밝혔다. bhc치킨의 'BSR' 블로그와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축구 국가대표팀을 응원하는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휴대용 미니 선풍기를 증정한다. 다음달 2일 'BSR'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당첨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BBQ, ‘KT 하이파이브 데이’ 5000원 할인

BBQ는 27일 ‘KT 하이파이브 데이’ 행사를 통해 5000원 할인 이벤트를 한다고 밝혔다. ‘KT 멤버십 할인’ 은 KT 멤버십(비즈멤버십) 전 고객에게 지원되며, ‘BBQ 베스트 4’ 메뉴(황금올리브치킨, 황금올리브속안심, 순살크래커, 항금올리브핫윙) 주문할 때 사용할 수 있다. BBQ 홈페이지나 앱에서 결제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