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골목 빵집, 아이스크림 스콘…'육개장' '연변식 냉면' 위치&가격?!

공유
7

'생방송투데이' 골목 빵집, 아이스크림 스콘…'육개장' '연변식 냉면' 위치&가격?!

28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골목 빵집'으로 녹지않는 '아이스크림 스콘'을 소개한다. 사진=SBS이미지 확대보기
28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골목 빵집'으로 녹지않는 '아이스크림 스콘'을 소개한다. 사진=SBS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생방송투데이'에서 '골목 빵집'으로 '스콘' 전문점을 소개한다.

28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목요 특집 '골목 빵집' 코너로 '대반전! 녹지 않는 아이스크림 스콘' 편이 그려진다.
이날 '골목 빵집'으로는 스콘 전문점 일산 <가온베이커리>를 선정했다.

'맛의 승부사' 코너에서는 '소박함 속 강렬한 내공! 진국 육개장' 편으로 인천 계양구 <진개장>을 방문한다.

'전격 방문! 소문난 맛집' 코너에서는 '중국 10대 면요리! 연변식 냉면' 편으로 자양동 <허씨마라회향>을 찾아간다.

이날 '생방송투데이' 제작진이 소개하는 맛집은 다음과 같다.

■ 진개장
육개장을 주문하면 보쌈이나 찹쌀탕수육이 함께 나온다. 대표메뉴인 육개장+보쌈 또는 탕수육 8000원, 칼국수 육개장+보쌈 또는 탕수육 8000원, 육갈탕 1만3000원 등이 있다.
-위치: 인천광역시 계양구 용종동 212-5 에메랄드빌딩 202호
[소문난 맛집]
■ 허씨마라회향
건대 양꼬치 거리에 있는 중식당으로 '연변식 냉면'이 유명하다. 메뉴로는 마라상궈 2500원, 연변식수제냉면 8000원 등이 있다.
-위치: 서울 광진구 동일로18길 84 (지번: 자양동 4-7 1층)

[골목 빵집]
■ 가온베이커리
천연발효빵을 만드는 동네 골목빵집이다. 천연효모를 사용해 12시간 이상 저온 숙성시켜 빵을 만든다. 라우겐스콘, 얼그레이스콘, 초코스콘, 더블초코스콘, 민트초코스콘, 크랜베리치즈스콘, 라우겐스콘 등 다양한 스콘을 만날 수 있다. 스콘 2500원~3000원, 매주 일요일 휴무.
-위치: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로 124(지번: 대화동 875-4 명성프라자)

한편, SBS '생방송 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