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동네 반찬가게, 팔도 반찬 전문…'문어라면' '갈비곱창전골' '메밀우동' 위치&가격?!

공유
16

'생방송투데이' 동네 반찬가게, 팔도 반찬 전문…'문어라면' '갈비곱창전골' '메밀우동' 위치&가격?!

29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동네 반찬가게'로 팔도 반찬을 모두 맛 볼 수 있는 반찬전문점을 소개한다. 사진=SBS이미지 확대보기
29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동네 반찬가게'로 팔도 반찬을 모두 맛 볼 수 있는 반찬전문점을 소개한다. 사진=SBS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생방송투데이'에서 '동네 반찬가게'로 팔도의 맛을 한 곳에 즐길 수 있는 서초동 팔도 반찬 전문점을 소개한다.

29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금요특집 '보고 먹고 즐기고! 3GO' 코너로 '제주 3GO 여행' 편이 그려진다.
이날 '제주3GO'로는 <국제리더스클럽>과 <제주 제트>, <호텔신라 제주>와 맛집으로 문어라면과 버킷쉬림프가 유명한 <제주 해남> 등을 둘러본다.

'#맛스타그램' 코너에서는 '맛의 신세계! 갈비곱창전골' 편으로 역삼동 <강남진해장>을 방문한다.

이날 '우리 동네 반찬 가게' 코너에서는 '한곳에서 누리는 팔도의 맛' 편으로 서초동 <T-FOOD 반찬가게>를 선정했다.

'인생 분식' 코너에서는 '언제나 그 자리에! 마음까지 채워주는 맛' 편으로 인천 남구 도화동 <오목골 즉석메밀우동>을 방문한다.

이날 '생방송투데이' 제작진이 소개하는 맛집은 다음과 같다.

■ 제주해남
문어라면과 버킷쉬림프가 유명하다. 문어라면 1만원, 버킷쉬림프 3만원~5만원, 통큰해물탕 5만원~7만원 등이 있다.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수원13길 93

[#맛스타그램]

■ 강남진해장
역삼동 곱창전골 전문점으로 갈비와 곱창을 콜라보한 '갈비곱창전골'이 유명하다. 메뉴로는 갈비곱창전골 4만9000원~6만9000원, 곱창전골 4만9000원~6만9000원, 양·선지해장국 8000원, 내장탕 1만2000원 등이 있다.
-위치: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5길 11 (지번: 역삼동 819-4)

■ T-FOOD 반찬가게
반찬 쇼핑과 함께 간단한 식사를 겸할 수 있는 곳이다.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는 건강식으로 어린이 반찬으로도 적당하다. 각 지역 특성을 살린 팔도의 반찬이 준비돼 있다. 일요일, 공휴일 휴무.
-위치: 서울 서초구 서초동 1523-5

■ 오목골 즉석메밀우동
굵은 메밀면으로 만든 메밀우동이 유명하다. 메뉴로는 메밀우동 5000원, 메밀짜장 5000원, 메밀비빔 6000원 등이 있다.
-위치: 인천광역시 남구 도화동 44-4

한편, SBS '생빙송 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