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새거 지금!] 신세계푸드 동원에프앤비 CJ푸드빌 外

공유
0

[새거 지금!] 신세계푸드 동원에프앤비 CJ푸드빌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신세계푸드 스무디킹, 슬림 자몽 스무디 2종 시즌 한정 출시

사진=신세계푸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신세계푸드 제공

스무디킹(SMOOTHIE KING)이 다이어트의 계절 여름을 맞아 '슬림 자몽 스무디' 2종을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 자몽은 칼로리가 낮고 특유의 쌉쌀한 맛과 식욕 억제를 돕는 나린진 성분이 풍부해 다이어트족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과일로 손꼽힌다.

◇ 동원에프앤비, 덴마크 얼려먹으니 더 좋은 우유 3종 출시

동원F&B가 여름철을 맞아 우유 아이스크림으로 얼려먹는 가공유, ‘덴마크 얼려먹으니 더 좋은 우유’ 3종(초코, 바나나, 수박)을 출시했다. ‘덴마크 얼려먹으니 더 좋은 우유’ 3종은 국내 최초로 얼려먹는 가공유 제품이다. 냉동실에 얼리면 영양만점의 우유 아이스크림으로 즐길 수 있다. 얼리지 않고 냉장 상태 그대로 일반적인 우유로도 마실 수 있다.

◇ CJ푸드빌 계절밥상, 여름 보양 별미 출시

계절밥상이 연일 계속되는 무더위에 지친 입맛을 달래줄 여름 보양 별미를 출시한다. ‘지금, 절정의 맛’이라는 테마 아래 제철 재료를 활용한 계절 한식을 선보이는 있는 계절밥상은 고객 1만여 명을 대상으로 자체 설문조사를 진행, 계절밥상에 만나고 싶은 제철 재료로 꼽힌 전복과 장어, 여름철 대표 보양식으로 선정된 삼계탕을 중심으로 여름 신메뉴를 구성했다.

◇ JTI코리아, 메비우스 LSS 윈드블루 클래식팩 에디션 출시

JTI코리아가 세계적인 담배 브랜드 메비우스(MEVIUS) LSS 시리즈 베스트셀링 제품인 LSS 윈드블루의 한정판 제품으로 ‘메비우스 LSS 윈드블루 클래식팩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한정 출시하는 이번 에디션은 국내 출시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기존의 사이드 슬라이드 팩에서 상단이 열리는 팩 형태로 일시적으로 변경한 클래식 팩을 선보인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