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원빈-이나영 2세는 어떨까… 가상 2세가 이정도?

공유
0

원빈-이나영 2세는 어떨까… 가상 2세가 이정도?

원빈이 공식석상에 나서 화제인 가운데 원빈,이나영 부부의 가상 2세에도 관심이 뜨겁다. 원빈과 이나영은 2015년 결혼과 출산을 해 화제를 모았으며 득남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한밤의 tv연예' 방송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원빈이 공식석상에 나서 화제인 가운데 원빈,이나영 부부의 가상 2세에도 관심이 뜨겁다. 원빈과 이나영은 2015년 결혼과 출산을 해 화제를 모았으며 득남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한밤의 tv연예' 방송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온라인뉴스부] 원빈이 공식석상에 나서 화제인 가운데 이들의 가상 2세에도 관심이 뜨겁다.

지난 2015년 방송된 SBS ‘한밤의 TV 연예’에서는 이나영과 원빈의 가상 2세 모습을 공개했다. 합성한 2세 모습은 뚜렷한 이목구비와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원빈과 이나영은 2015년 결혼과 출산을 해 화제를 모았으며 득남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원빈은 3일 오후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가구 브랜드 체리쉬 강남직영점에서 팬사인회를 가졌다.

해당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원빈은 이날 오후 오후 2시부터 한 시간 동안 100 여 명의 참가자들과 만나 사인을 진행하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해당 행사는 원빈 측 요청으로 비공개로 진행됐다.

원빈은 2010년 '아저씨' 이후 별다른 작품 활동을 하지 않고 있다. 원빈은 앞서 몇몇 작품 출연을 타진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으나 결국 성사되지 않았다. 원빈은 그간 간간이 모델로 활동하는 브랜드 행사나 CF 및 화보를 통해서만 모습을 드러냈다.

onlin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