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게임빌, '별이되어라!' 시즌6 업데이트 앞두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 진행

공유
0

게임빌, '별이되어라!' 시즌6 업데이트 앞두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 진행

-오는 19일, 6번째 시즌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게임빌이 ‘별이되어라!’의 시즌 6 대형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이미지 확대보기
게임빌이 ‘별이되어라!’의 시즌 6 대형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게임빌이 ‘별이되어라!’의 시즌 6 대형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별이되어라!’는 오는 19일, 6번째 시즌을 공개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출시 4년 반 만에 진행하는 시즌 6 업데이트에서는 여섯 번째 이야기 ‘신세계’가 공개된다.
스토리의 핵심이 되는 ‘5대 위상’과 유사한 모습의 신위 등급의 동료 ‘5대 성위’가 등장, 과거에 느꼈던 추억을 다시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업데이트의 핵심이다.

이 외에도 대대적인 성장 콘텐츠 개편 및 간소화를 통해 ‘별이되어라!’ 본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유저 전원에게는 ‘ULTIMATE 패왕 동료 선택권’을 지급하며, 신규 유저와 복귀 유저 대상으로도 ‘ARCH 패왕 동료 선택권’을 제공한다. 더불어 이 게임을 함께 할 친구 초대 성공 시, ‘혼 선택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