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프리메라 LG생활건강 AHC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프리메라 LG생활건강 AHC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프리메라, ‘리페어빈 시카 에센스&크림’ 샘플링 이벤트
프리메라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프리메라 제공


프리메라는 뷰티크레에이터 이사배와 함께한 ‘리페어빈 시카 에센스&크림’ 영상을 공개하고 오는 22일까지 샘플링 이벤트를 한다고 밝혔다. ‘화해’ 앱에서 ‘뷰티 트립’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면 체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매장을 방문해 해당 쿠폰을 제시하면 리페어 시카 에센스와 크림으로 구성된 ‘리페어빈 시카 2종 체험 키트’를 받을 수 있다.

◇LG생활건강, 킨즈마라울리 와이너리 버블 스파 바디클렌저 출시


LG생활건강은 조지아의 ‘로얄 와인’을 담은 ‘킨즈마라울리 와이너리 버블 스파’ 바디클렌저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마이크로 버블’ 기술을 적용해 맨손으로 거품샤워를 할 수 있다. 3번의 펌핑으로 1억개의 버블을 생성해 세정력이 우수하다. 세린, 콜라겐,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등 7가지 성분을 함유한 포뮬러가 각질을 제거하고 보습을 해준다.

◇AHC, '신촌 물총축제’ 공식 후원


AHC는 오는 7일부터 8일까지 열리는 '2018 신촌 물총축제’를 시코르와 함께 공식 후원한다고 밝혔다. AHC 부스에서는 '내추럴 퍼펙션 프레쉬 선스틱’을 체험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행운의 룰렛 이벤트, 무료 생수 증정 행사 등을 준비했다. 또 시코르 부스에 마련된 물총사격 이벤트 고득점자에게 경품으로 AHC 화장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