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파운드케이크', 평택 '보리굴비' '60첩 해산물 한 상' 위치&가격?!

공유
21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파운드케이크', 평택 '보리굴비' '60첩 해산물 한 상' 위치&가격?!

5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골목빵집'으로 제과기능장이 만드는 '파운드케이크' 전문점을 소개한다. 사진=SBS이미지 확대보기
5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골목빵집'으로 제과기능장이 만드는 '파운드케이크' 전문점을 소개한다. 사진=SBS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생방송투데이'에서 '골목빵집'으로 제과기능장이 만드는 '파운드케이크' 전문점을 소개한다.

5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목요 특집으로 '살림 랭킹쇼', '맛의 승부사', '전격방문 소문난 맛집', '골목 빵집' 코너 등이 진행된다.
이날 '살림 랭킹쇼!' 코너에서는 장마철이면 생각나는 음식으로 '바삭한 부침개 만드는 법' 편 으로 사당동 <전주전집>을 방문, 부침개 비법 레시피를 들여다본다.

'맛의 승부사' 코너에서는 '차원이 다른 정성으로 품격을 높인 보리굴비' 편으로 평택 <미강한정식>을 방문한다.

'전격 방문! 소문난 맛집' 코너에서는 '눈과 입이 황홀한 60첩 해산물 한 상' 편 인천 연안부두에 있는 <목포신안18호횟집>을 찾아간다.

'골목 빵집' 코너에서는 '제빵왕의 20년 열정이 담긴 파운드케이크' 편으로 인천 동춘동 <풀리쉬>를 선정했다.

이날 '생방송 투데이' 제작진이 소개하는 맛집은 다음과 같다.

■ 전주전집
사당동 전통민속주점으로 전이 유명하다. 메뉴로는 김치전 1만2000원, 감자전 1만 4000원 등이다.
-위치: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7길 19 (지번: 사당동 1032-1)

■ 미강한정식
평택 한정식 집으로 보리굴비정식이 유명하다. 메뉴로는 보리굴비정식 2만원 강장게장정식 2만원 등이 있다.
-위치; 경기도 평택시 조개터로2번길 64 (합정동 934-5)

■ 목포신안18호횟집
인천 연안부두 횟집으로 '60첩 해산물 한 상'으로 유명하다. 물회, 로브스터 등 다양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다. 가격 변동.
-위치: 인천 중구 연안부두로 119

■ 풀리쉬
인천 동춘동 골목 빵집으로 제과기능장이 운영하는 곳이다. 파운드케이크와 강남 샌드위치가 유명하다.
-위치: 인천 연수구 앵고개로 264번길 42 (지번: 동춘동 933-7 정우빌딩)

한편, SBS '생방송 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