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7월 7일 토요일(음력 5월 24일‧경자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공유
1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7월 7일 토요일(음력 5월 24일‧경자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무리한 욕심보다는 적당히 여유를 가지고 사는 것이 좋은 시기이다. 본인의 건강은 스스로 지켜라.

60년생 자신의 생각대로 활발히 실행하되 주변의 동의를 구할 것. 어떤 일이든 실천이 중요하다.

72년생 어떻게 행동하느냐에 따라 기대가 주목된다. 대범하고 적극적으로 임하라. 소원성취를 이룬다.

84년생 이사와 변동이 잦으니 마음의 안정을 토대로 잘 판단하고 관찰하여 실행에 옮기도록 하라.


丑(소띠운세) 49년생 현재의 삶이 이상과 현실 조화를 이루지 못하는 시기이다. 분쟁을 피하는 것이 상책.

61년생 주위를 포용하여 융합하려는 자세를 보여라. 혁신적인 변화가 따를 것이다. 변화운이 이롭다.

73년생 소원하는 바 목적을 갖고 행동으로 옮겨라. 매사 무난하며 자신의 명예운, 재물운 호조세.
85년생 결정을 내리는 것이 중요하다. 줄 것은 주고, 받을 것은 확실히 받도록 하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몸가짐에 신경을 쓰도록 하라. 부동산 등과 같은 장기성 있는 투자에는 훗날 좋은 결과가 있겠다.

62년생 평소에 관심이 없던 투기운에도 관심을 가지게 된다. 작은 불씨가 큰 불씨로 번질 수 있으니 주의.

74년생 손재수가 따르니 조심하라. 사물과 주위를 예의있게 관찰하고 투기성은 가급적 피할 것.

86년생 현재의 위치를 탈피하고 싶은 심정이 된다. 심리적인 동요를 자제하고 기회를 노려라.


卯(토끼띠운세) 51년생 남에게 베풀고 후회를 하거나 대가가 돌아오기를 바라지 말라. 방해자가 있으니 마음이 산란하다.

63년생 아랫사람에게 존경을 받는 비결은 그리 어려운 것이 아니다. 당신의 계획대로 일은 성사된다.

75년생 좋은 계획도 즉흥적이고 작심삼일이 되면 아무 소용이 없다. 현실에 맞는 계획을 세워 추진하라.

87년생 주위의 여건이 따라주지 않는 때이다. 성격은 급하고 진전은 없을 시기이다. 자중하라.


辰(용띠운세) 52년생 재물운, 명예운을 겸비하니 예상외의 기쁨도 따를 것이다 능력을 좀 더 활용함이 필요.

64년생 욕심을 내지 말라. 뜻밖의 인물로 인하여 마음고생이 따른다. 지혜를 활용하여 타개하라.

76년생 욕심을 내어 일을 확장하거나 무리하게 밀고 나가면 불리하다. 변동과 변화에 실리가 없다.

88년생 그동안 소홀했던 가정에 충실하도록 하라. 연인운, 부부운 애정을 돈독히 할 시기.


巳(뱀띠운세) 53년생 자신이 좀 더 편안한 마음으로 상대를 대할 때 사업운, 금전운이 풀린다. 때로는 눈치작전도 필요.

65년생 사업운, 재물운 측면은 유리하게 형통한다. 분주한 만큼 활동적인 측면을 노력의 결실로 맺어라.

77년생 성급한 마음가짐은 매사 더 복잡해진다. 시간이 해결한다는 생각으로 여유를 보일 것.

89년생 진행하는 일은 인정을 받겠다. 주저하지 말고 기회를 잘 포착할 것. 승진운, 재물운이 겸비된다.


午(말띠운세) 54년생 힘에 버거운 상대를 만난 격이다. 강하게 누르는 것보다는 부드럽게 받아주도록 하라.

66년생 맺고 끊는 것이 분명하다 보면 주위의 원망이 따른다. 때로는 원만한 처세가 필요하다.

78년생 자신의 진정한 모습을 보여주라. 하는 일마다 공명을 얻으며 재물은 안정을 찾는다.

90년생 자신만을 생각하다가는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주고 있음을 파악하도록. 이성운에도 양보가 필요.


未(양띠운세) 55년생 판단력이 흐려지면 문서에 관련된 일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철저한 분석이 필요.

67년생 시비수나 오해의 소지가 있을 수 있다. 능력 또한 저조하다. 뜻한 바 말없이 실천으로 옮겨라.

79년생 연속성이 있는 사업에는 좋은 반응이 기다리고 있으니 활성화 시켜라.

91년생 인내심 없이 쉽게 포기하는 경향이 있다. 명확한 판단으로 재도전의 기회를 포착하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조용한 시간을 갖고 마음의 정리를 하는 것이 최선의 방책이다. 인생의 맛을 아는 시기.

68년생 분주한 만큼 재물운, 명예운이 형통될 수 있을 것이다. 주위를 포용하여 자신의 것으로 만들라.

80년생 적극적인 자세만이 일을 관철 시킨다. 분주한 만큼 소득도 불러들이니 적극적으로 활동하라.

92년생 친구와 같은 마음으로 가볍게 대화에 임해 보도록 하라. 바라는 변화는 이뤄진다.


酉(닭띠운세) 57년생 때가 때이니 만큼 계획과 적극적인 일 추진은 다음으로 미루도록 하라. 시간만 낭비할 수 있겠다.

69년생 분주한 만큼 자신의 실리적인 면을 추구할 수 있도록 하라. 폭넓은 포용력이 이익으로 발전시킨다.

81년생 주위의 여건에 적응함이 빠른 발전의 계기로 발전한다. 원칙적인 문제를 풀어 나감이 현명.

93년생 타박상이나 가벼운 외상을 입을 수 있으니 사고수에 조심하라. 모든 일은 원만히 진행하라.


戌(개띠운세) 58년생 무언가를 바라지 않고 상대를 도와주는 것이 당신의 진가를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된다.

70년생 중요한 일에는 마무리가 중요한 것이니 한눈 팔지 말 것. 과음과 폭식을 삼갈 것.

82년생 능력과 의욕을 한층 불태워 적극적인 상태로 추진하라. 결과는 자신의 뜻대로 관철된다.

94년생 변동이나 변화를 추구하되 가급적 적극적인 상태로는 돌입하지 말 것. 시간이 약이 된다.


亥(돼지띠운세) 59년생 당신의 목소리를 확실하게 낼 시기가 돌아왔다. 한번 결정한 일에는 번복을 금하라.

71년생 쉽게 동요하거나 갈등할 필요가 없다. 재물과 명예를 겸비할 수 있도록 노력하라.

83년생 저돌적인 추진력을 실질적인 이익에 이용하라. 매사를 시작하는 자세로 돌입하라.

95년생 애인과의 다툼이 풀릴 것이니 오늘의 만남은 의미가 있겠다. 단, 양보함이 지름길.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마포 성산동 중동 상암동 서강동 아현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