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CK 3팀 ‘롤’ 리프트라이벌즈 준결승서 승전보

공유
0

LCK 3팀 ‘롤’ 리프트라이벌즈 준결승서 승전보

LCK 소속팀들이 리프트라이벌즈에서 연달아 승전보를 울렸다. 사진=SPOTV GAMES 중계화면 캡쳐이미지 확대보기
LCK 소속팀들이 리프트라이벌즈에서 연달아 승전보를 울렸다. 사진=SPOTV GAMES 중계화면 캡쳐

중국 다롄시 스포츠 센터 스타디움에서 개최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리프트 라이벌즈에서 LCK소속킹존 드래곤X’ ‘SK telecom T1’ 나란히 승전보를 울렸다.

킹존 드래곤X’마치e스포츠, 'SK텔레콤 T1’플래쉬 울브즈 꺾었다. ‘킹존 드래곤X’에서는 아트록스를 플레이한 ‘Bdd’ 다리우스를 플레이한 활약이 돋보였다. ‘ 차례 솔로킬을 올린 이어 26분경 상대편을 붙잡고 늘어지며 동료들이 바론 버프를 두를 시간을 벌어주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SK텔레콤 T1’에서는 녹턴을 플레이한블랭크페이커 고르게 활약하며 손쉽게플래쉬 울브즈 눌렀다. ‘블랭크 연달아 갱킹을 성공했고, ‘페이커 한타에서 상대편을 각개격파하며 승리의 발판을 마련했다. 또다른 LCK 소속팀 'KT 롤스터'는 'G-Rex'와의 경기를 펼치고 있다. 경기가 13분 정도 진행된 저녁 7시 25분 현재 신드라를 고른 '유칼', 바루스를 고른 '데프트', 탐 켄치를 고른 '마타' 등이 나란히 1킬 1어시스트를 기록하며 우위를 점한 채 경기를 이끌어가고 있다.


온라인뉴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