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7월 8일~7월 14일 생년월일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공유
3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7월 8일~7월 14일 생년월일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7월 8일~7월 14일(음력 5월 25일 ~ 6월 2일) 주간띠별운세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무료 궁합 결혼 재회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정당하게 행동해도 구설수 듣게 되니 남의 일에는 일절 개입하지 말라.

48년생 여유로움을 갖는 한주를 만들어 보라. 자신의 뜻대로 되지 않아도 실망하지는 말 것.

60년생 시작은 좋으나 승산 없는 일에 나서는 듯하다. 빠른 마무리가 피해를 줄이는 최선의 길이다.

72년생 성사되지 못할 것 같았던 계약은 다시 시작할 수 있는 희망이 생긴다. 큰 이익을 거둘 수 있는 운세.

84년생 귀인을 몰라보고 홀대하니 앞으로 찾아오는 복을 걷어 차 버리는 격이 될 수 있다. 대인관계에 신경 쓰라.


丑(소띠운세) 일방적인 자존심은 해로움만을 가져다 줄 뿐이다. 무리한 행동은 자제하라.

49년생 모임등의 활동도 줄일 필요가 있겠다. 너무 강하면 두려움도 모르는 것이 흠이 될 수 있다.

61년생 생각하는 바가 있다면 과감히 움직이는 것도 필요하다. 자신의 실이익을 생각해 보도록.

73년생 때로는 이기적으로 행동할 필요도 있다. 젊다고 건강을 과신하면 반드시 난관을 걸친다.

85년생 단기전으로 끝나지 않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이는 자세가 필요하다. 건강도 챙겨가며 추진하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좋은 컨디션이 유지되는 한주가 된다. 원만한 대인관계가 지속되고 재물운, 문서운 겸비된다.

50년생 가정운에 행운이 깃드니 어떤 액운도 범하지 못한다. 다음을 기획하고 실행할 사람을 모으도록.

62년생 행운이 따르는 운세이니 일에 손이 잡힌다면 적극적으로 추진하라. 현재의 상태를 잘 유지하라.

74년생 복잡할 때는 나에게 충실한 사람이 우선이다. 대인관계에서 트러블이 생기는 것은 해결이 된다.

86년생 문서운에 좋은 시기이다. 시험운, 승진운도 따른다. 선배의 조언을 바탕으로 새로운 계획을 접목하라.


卯(토끼띠운세) 계획하고 도모하는 일의 결과가 모두 좋게 이루어진다. 명예를 얻으니 인기가 뒤따른다.

51년생 지난날 베풀었던 만큼 큰 덕으로 되돌아 올 것이다. 충분한 휴식도 갖는 것이 이롭다.

63년생 어느 한 방향으로 치우침이 없을 때 당신은 인정을 받는 좋은 기회를 가지게 된다.

75년생 윗사람이 진로를 열어주는 격이니 기대에 부응하도록 할 것. 올바른 판단과 선택이 안정을 구축한다.

87년생 지나친 겸손함이 윗 상사에게 좋지 못한 인상을 심어준다. 어느 정도 오버함도 용납이 될 수 있다


辰(용띠운세) 하나보다는 둘이 중요한 때이니 사소한 이익 때문에 의리를 저버리는 일이 없도록 하라.

52년생 건강에 유의하도록 하라. 때로는 과감한 투자만이 현재의 자금난을 해소 시킨다.

64년생 당장의 이익에만 눈이 어두워지면 오히려 손해만 따르게 된다. 맞불 작전하지 말고 일단 후퇴.

76년생 해야할 일을 못하고 있다. 자신의 위치를 잘 파악해서 자기 자신을 아는 것이 급선무.

88년생 당신은 고집이 문제다. 노력도 없이 완벽한 일처리를 바라는 것은 하늘의 별따기다.


巳(뱀띠운세) 자신의 이익보다는 타인의 이익도 생각하는 아량이 필요하다. 금전 문제는 해결.

53년생 기회를 잘 포착하니 의외로 성과가 크다. 걱정은 금물. 계획한 바대로 밀고 나가면 사업운, 명예운 겸비된다.

65년생 매사에 모든 거래가 성사되어 상당한 이윤을 얻을 수가 있다. 사업운, 금전운 겸비되는 시기.

77년생 과감하게 그 자리를 박차고 떠나가도 된다. 능력을 인정받으니 승진이나 이직 제의도 따른다.

89년생 시간 낭비, 돈 낭비할 일들이 이번 주에 기다리고 있다. 신중하게 처세해야 본전이라도 건진다.


午(말띠운세) 사소한 일로 가까운 사람들과의 다툼은 금물이다. 후회할 일이 생기니 먼저 이해하라.

54년생 상대방에게 사소한 실수로 인하여 발목 잡힐 일이 있다. 일장춘몽이 되지 않도록 하라.

66년생 평정심을 유지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무슨 일이든 자신이 마음먹기에 달려 있음을 명심하라.

78년생 최후의 순간까지 침착함을 잃지 않으려는 노력이 필요할 때. 사업은 순리대로 진행해 나갈 것.

90년생 주변이 산만하고 떠들썩 하기만 하고 도무지 자신에게 도움이 없다. 감언이설에 넘어가지 않도록.


未(양띠운세) 자신의 뜻을 확실하게 관철시킬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적극적으로 밀어 붙여라.

55년생 안된다 생각할 때 자신에게 지는 것이다. 힘을 한데 모아 뭉치면 뭉칠수록 그 위력은 배가 된다.

67년생 계획했던 일에 차질이 있으나 신중히 추진하니 큰 이익을 보게 될 것이다. 기대해도 좋을 만큼의 성과가 있다.

79년생 자신의 업무나 임무가 비중이 없다고 불평하지 말고 작은 일이라도 최선을 다할 때 인정을 받는다.

91년생 이룰 수 없는 공상만이 앞서고 현실을 외면하고 있으니 발전이 따르지 않는다. 구설수에 주의하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무슨 일이든 지나치게 되면 하자가 생기기 마련이다. 자신의 능력 범위 내에서 준비하라.

56년생 생각지도 않았던 지출로 인하여 금전 문제에 곤란이 따른다. 과도한 욕심은 큰 손해를 부른다.

68년생 과욕으로 인하여 일을 그르칠 수 있다. 마음의 평정심을 유지함이 현명한 처세이다.

80년생 변화 변동이 많기 때문에 신중하게 행동해야 한다. 안될 일이라면 일찍 마음의 정리를 하는 것도 방책.

92년생 성격탓에 우발적인 상황으로 곤란을 겪는다. 문제는 자신에게 있으니 타인을 원망하지 말라.


酉(닭띠운세) 이동수 있으나 상황이 여의치가 않으니 제자리를 지키는 것이 유리하다.

57년생 어차피 손해가 발생할 거라면 기분 좋게 베푸는 마음으로 지출함이 몸도 마음도 편안하다.

69년생 절제하는 모습을 보여주지 못한다면 신용은 점점 떨어질 수 있다. 자신의 분수와 처지를 확인 하라.

81년생 생활고에 시달린다고 해서 배우자를 들볶아서는 안된다. 부부간에 서로 무리한 욕심은 버려라.

93년생 불안한 마음에서 불운을 부르게 된다. 무리수를 두지 말고 조금 돌아가는 것도 현명한 처세.


戌(개띠운세) 그동안 묵은 기운을 털어버리고 새로운 것이 들어오는 현상이다. 분위기 쇄신의 운기다.

58년생 시기를 놓치면 남모르는 곳에서 신세를 한탄할 일이 생긴다. 그러나 큰 문제는 아니다.

70년생 자신의 단점을 고치지 못하는 것은 게으름에 몸이 익숙해진 탓이다. 좀 더 성실하게 생활하라.

82년생 눈높이를 낮추어 아랫사람을 챙기도록. 회사 내에서 인기를 얻게 된다. 확실한 자세를 취하도록 하라.

94년생 금전 문제는 직접 나서지 말라. 기회를 놓쳤다고 안타까워 하지 말라. 내 몫이 아니였다.


亥(돼지띠운세) 작은 일에 집착은 금물이다. 시야를 좁게 보지 말고 시야의 폭을 넓혀라. 여행운이 따르니 소문난 유명 추천 여행지로 떠나보는 것도 좋다.

59년생 몸의 상태가 나쁜 것이 걱정이 된다. 자제하는 것이 좋다. 자신보다 아랫사람을 예의 주시할 것.

71년생 힘든 일은 피하는 것이 상책이다. 무리수는 금물. 조급한 마음이 항상 문제를 부른다. 구설수, 관재수에 조심.

83년생 금전과 명예, 사랑에 가치를 두고 있는 당신. 하지만 건강보다 소중한 것은 없다. 기다림도 지혜이다.

95년생 천릿길도 한걸음부터이다. 심신의 피로로 인하여 끈기가 없겠지만 조금만 더 참고 결과를 위해 전진하라.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궁합 결혼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투자운 매매운 재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북구 강북구 도봉구 노원구 은평구 서대문구 점집 보내실 곳: 사이트 수리 역학, 신점으로 궁합 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