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7월 8일 일요일(음력 5월 25일‧신축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공유
1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7월 8일 일요일(음력 5월 25일‧신축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마음을 비우고 빈그릇을 채울 것이 많다는 것을 명심하라. 귀인을 찾아 한주를 대비하라.

60년생 일은 시작되었으니 과감하게 밀어 붙일 필요가 있다. 걱정, 근심거리는 사라지고 양광(陽光)이 비추는 하루.

72년생 새로운 일은 결말이 나는 하루이다. 당신이 성실하게 처신하면 신뢰를 얻고 하는 일마다 풀린다.

84년생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힐라. 동료 가운데 배신하는 이가 있으니 만사 명백히 하고 신의를 지켜라.


丑(소띠운세) 49년생 문제는 자신에게 있는 법. 타인을 원망해 봐야 좋을 것이 하나도 없다. 명예운 회복된다.

61년생 휴식을 취할 때는 일에서 떠나라. 가족과 웃음꽃을 피워보도록. 여유 있는 자세가 필요하다.

73년생 욕망이 채워지지 않을 때일수록 과감하게 변화를 꾀해 볼 것. 소신을 가지고 일하면 만사 잘된다.
85년생 풍랑이 산보다도 높으니 향방이 묘연하다. 질서가 어지러우니 서두르지 말라. 정직함이 길운으로 바꾼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남들이 뭐라해도 끝까지 밀고 나가라. 아쉬운 것은 내가 아니라 상대편이다. 길고 짧은 것은 대봐야 안다.

62년생 재물운, 사업운이 잠긴 문으로 들어온다. 남의 일에는 깊이 참여하지 말고 자기일에 충실하면 뜻을 이룬다.

74년생 지기 싫어하는 성격 때문에 외부로부터 반발과 모함을 당한다. 믿는 친구와 다투지 말라.

86년생 예상 했던 일들이 적중하니 적지 않은 이득을 챙길 수가 있다. 너무 자만하는 것은 금물.


卯(토끼띠운세) 51년생 금전 사정은 여의치가 않아도 명예는 살아 있으니 아직은 여유가 있다. 기다리던 연락이 오겠다.

63년생 경기가 좋지 못하다. 틈새시장을 공략하는 편이 승산의 기회가 주어진다. 현실적인 이득을 생각하라.

75년생 갈피를 잡기 힘들고 곤란한 일을 만나게 되나 주위와 상의하여 인내와 노력으로 극복하도록 하라.

87년생 남과 다투는 곳에서는 손해만 따르니 자신을 반성하는 시간이 필요. 얽혔던 매듭은 슬슬 풀린다.


辰(용띠운세) 52년생 마음은 너그러우나 뜻을 이루기는 어려울 듯. 그러나 낙심하지 말아라. 오후부터는 풀린다.

64년생 덕을 베풀고 입을 무겁게 가질 것. 가슴에 감춰두지 말고 흉금을 털어놓고 이웃과 원만하게 지낼 것.

76년생 자신이 무엇을 가장 원하는지부터 판단을 해야 한다. 여러 가지를 벌이지 말고 한가지에 집중하라.

88년생 정말로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밀고 나가라. 주변에서 모두 만류한다해서 포기할 당신은 아니다.


巳(뱀띠운세) 53년생 소망했던 일이 쉽게 풀려 나가고 재물도 얻을 운세. 만사형통하고 명예도 얻겠으니 더 없이 좋다.

65년생 지덕(至德)을 발휘하면 결과는 만족하게 된다. 그러나 과음은 삼가시고 되도록 일찍 귀가 하도록.

77년생 믿었던 친구라도 조심해야 한다. 특히 이성운, 결혼운 문제로 우정에 금이 갈수 있으니 긴장하도록.

89년생 투자라는 것을 쉽게 생각하지 말라. 금전을 풀어 놓는다고 해서 모두 이익으로 전환되는 것은 아니다.


午(말띠운세) 54년생 몸과 마음이 실의와 절망에 빠진 상태이다. 의욕을 채울 수 없다고 포기하지 말라. 의지가 소망을 부른다.

66년생 신중하게 열과 성의를 다해서 일을 했다면 후회하지 않아도 된다. 몸과 마음은 힘들지만 희망은 있다.

78년생 때로는 선의의 거짓말도 필요하다. 어쩔 수 없이 거짓말을 하게 된다. 조심성 있게 일을 처리하라.

90년생 머리도 없고 몸통도 없으니 무슨 일이 뜻대로 이뤄질까 싶다. 성급한 판단은 금물 결정은 내일로.


未(양띠운세) 55년생 진실은 언젠가는 밝혀질 것이니 구차한 변명을 하지 말라. 변명이 오히려 자신을 초라하게 만든다.

67년생 책임을 지고 물러난다 해서 사실상 일의 결말이 나는 것은 아니다. 좀 더 당당하도록 하라.

79년생 계획은 세우되 결정적인 시기는 아니니 조급히 판단하지 말라. 시비는 금물. 유명한 휴양지로 여행할 운세도 있다.

91년생 신경을 많이 써야 하니 여유를 가지고 음악 감상이나 쇼핑으로 시간을 보내도록 해보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잠자리를 바꿔보는 것도 한층 피로를 풀어 나가는 방법이 된다. 이사운 좋지 않다.

68년생 정신적, 육체적으로 혹사를 당해 짜증이 나겠지만 여유를 가지고 기다리도록 하라.

80년생 당신의 성실성이 빛을 볼 것이니 침착하게 사리를 판단하여 일처리 하라. 마음이 너그러울 때 존경도 받는다.

92년생 진리를 거스르지 말고 순리대로 처신하라. 대세를 거꾸로 해석하니 문제가 야기될 수 있다.


酉(닭띠운세) 57년생 무심결에 생각했던 것들이 현실로 일어난다. 장애에 부딪치기는 하나 그리 걱정할 일은 아니다,

69년생 지도력을 발휘하여 한발 앞서는 부지런함을 보여줄 운세이다. 애정운, 금전운 관계는 좋다.

81년생 뛰는 만큼 결실을 맺게 된다. 바쁘다고 불평하지 말고 젊음을 마음껏 펼쳐 보일 수 있는 좋은 기회.

93년생 열심히 일한 보람이 이제야 결실을 맺는다. 항상 초심을 잃지 말라. 새로운 인연운 찾아온다.


戌(개띠운세) 58년생 기력이 감퇴되니 충분한 휴식을 취하면 건강상에 큰 문제는 없다. 시세확장은 금물이다.

70년생 침묵은 또 다른 흠을 막을 수 있으니 자신의 분수를 지켜 원만하게 행동함이 바람직하다.

82년생 생각만 하다가 기회를 놓칠라. 과단성(果斷性) 있는 행동이 필요하며 이사운도 있다.

94년생 이미 손해를 보았으니 상황을 수습하는데 신경을 쓰도록. 대인관계에 있어서 조금 더 적극적인 모습으로 임하라.


亥(돼지띠운세) 59년생 타인의 의견을 존중 할 줄도 알아야 한다. 의지를 굽히는 것을 아는 것이 군자의 도리이다.

71년생 적은 것을 모아 많아지는 시기이다. 현재 위치에서 안정을 찾으며 상사의 고민을 살피면 이익이 크겠다.

83년생 기회를 포착하면 놓치지 않음이 중요하다. 명예운, 금전운 함께하니 어찌 길하지 않겠는가.

95년생 허황된 생각에 잠을 못 이룬다. 노력도 없이 좋은 결과만을 바라고 있으니 자신을 도울 인연은 희박하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구로 가리봉동 고척동 개봉동 오류동 궁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