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7월 8일 일요일(음력 5월 25일‧신축일) 여행운 귀인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공유
1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7월 8일 일요일(음력 5월 25일‧신축일) 여행운 귀인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과욕을 버리고 일은 오후로 미루는 것이 좋다. 명예운, 금전운은 좋으나 구설수도 따를 수 있으니 주의하라. 원만한 대인관계에서 능률도 오르고 안정도 찾는다.

성급하면 일만 더욱 복잡하다. 시간이 해결한다는 생각으로 풀어 나감이 바람직하다. 상대가 따라오도록 여유를 갖고 대처하라. 과감한 행동도 때론 필요하다.


단순하게 처리하지 말라. 많이 생각하면 뜻을 이루게 된다. 자신의 포부는 성취되며 분주한 만큼 이익도 있다. 여행운도 따르니 소문난 휴양지로 계획을 세워봄직 하다.


교만과 자존심은 해를 부르니 선배와 의논하라. 단조로운 일을 되풀이 하는 것 같으나 묵묵히 자리를 지켜라. 명예운과 관록이 따른다.


작은 것부터 풀어 나감에 큰 것을 이룰 수 있다. 현재의 상태에서 좀 더 적극성을 발휘해 보라. 동남간에 행운이 있으니 명예와 승진 따르고 주위로부터 존경도 받는다.

여행은 동쪽이 이롭다. 바쁜 가운데 명예를 얻으나 실언을 하지 않도록 조심하라. 근심이 앞서면 매사에 의욕을 잃는다. 오후에는 자신의 의도대로 관철된다.


조심스런 마음으로 주위를 포용함에 이익이 따른다. 성급하면 도리어 손해나니 조심. 귀인운도 있겠고 재물운도 얻으나 자기 고집 때문에 어려움이 있겠다.


결단성과 용기가 필요. 신중한 처세에서 승패가 달려있다. 공과 사를 명확히 구별하라. 일시적인 효과를 노려서는 실속이 없다. 끈질기면 금전 문제도 좋아질 것이다.


정신적인 문제에 갈등이 있으니 보다 안정성이 요구된다. 변화는 삼갈수록 좋다. 건강에 유의하고 자신을 돌아보면서 장기전을 꾀하면 매사에 유리하게 전개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구로구 신도림동 구로동 가리봉동 고척동 개봉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