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7월 9일 월요일(음력 5월 26일‧임인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공유
4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7월 9일 월요일(음력 5월 26일‧임인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시대에 뒤지고 세상 물정에 어두운 것 같은 생각이 든다. 사회의 흐름을 파악할 필요가 있다.

60년생 주위의 여건을 폭넓게 활용하면 재물운 안정이 따른다. 노력의 결과를 맺는 중요한 시기.

72년생 너무 기죽지 말고 목소리를 높이면서 이득을 챙겨라. 당신을 손가락질 할 사람은 없다.

84년생 기민하게 행동을 해야 자신의 능력이 십분 발휘 된다. 활력을 갖고 행동하라.


丑(소띠운세) 49년생 보유한 토지와 부동산의 시세가 오를 기세가 보이나 매도는 삼갈 것. 좀 더 때를 기다려라.

61년생 재물운, 명예운이 따르나 과욕은 금물이다. 신념을 갖고 행동한 결과가 유리한 방향으로 전개된다.

73년생 변화를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라. 아울러 능력도 상승세이며 매사가 성취될 시기이다.
85년생 자신의 직관을 믿고 밀고 나가라. 진취적인 기상을 보여주면 자신의 앞길은 열린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꾸중과 질책보다는 아랫사람을 칭찬과 용기로 북돋아 주는 것이 좋다. 명예, 관록이 따른다.

62년생 그동안 노력했던 것이 좋은 결과로 나타나니 수입도 늘고 명예도 얻으며 형편도 나아진다.

74년생 확고한 의지를 행동으로 강하게 밀어 붙여라. 목적은 이루며 뜻은 관철시킬 수 있는 중요한 시기.

86년생 자신 스스로 자신을 지킴이 최선의 길이다. 서두르지 말고 한층 매사에 신경을 써야 한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부지런하니 사업은 좋은 효과가 있겠다. 자신의 줏대를 가지고 한 곳에만 집중하도록.

63년생 수입과 지출에 규모를 세워 행동하라. 인간적인 정에 매달리지 말 것을 명심하라.

75년생 적극적인 자세로 매달리면 목표 달성은 무난하다. 금전운, 명예운에 행운이 따른다.

87년생 예상대로 일이 진행될 것이며 운세는 상승세다. 그러나 그에 따르는 구설수는 피하기 어렵다.


辰(용띠운세) 52년생 안정을 갖고 매사에 여유있게 대처하라. 가급적 오전을 활용하여 종결을 짓도록 하라.

64년생 자신의 제안이 너무 이상적이다. 상대방이나 협력자가 좋게 받아들여지기 쉽다.

76년생 가급적 원만히 대처하여 분주한 만큼 실속을 찾도록 할 것. 마음의 동요가 있어서는 안 된다.

88년생 요란스럽지 않은 조용한 승리를 거둔다. 어리다고 얕보는 사람들에게 콧대를 납작하게 만들라.


巳(뱀띠운세) 53년생 성급하게 결말을 원하면 될 일도 안 되는 법이다. 변화를 수용하고 변화에 맞는 적합한 행동을 취하라.

65년생 도약하려는 의지와 욕구가 강할 때일수록 적극적으로 임할 때 사업운, 명예운이 성취된다.

77년생 솔깃한 말에는 먼저 의구심을 갖도록 하라. 좋은 제안이라도 확실한 정보가 바탕인지 판단하라.

89년생 서로간의 대립은 자존심에 원인이 있다. 한발짝 물러서는 양보심이 필요할 때이다.


午(말띠운세) 54년생 주변에 행운의 기운이 감돌고 있으니 명예를 얻고 감투도 쓰게 된다.

66년생 초조하지 말고 여유 있게 대처함도 필요하다. 때로는 은인자중해야 할 필요가 있다.

78년생 결단을 내려야 할 일이 있으니 선택의 순간에서 후회 없이 결정하라. 과감하도록.

90년생 이성운에 행운이 따르며 승진운, 재물운이 안정된 상태로 발전되어 나간다.


未(양띠운세) 55년생 본인과의 약속을 위해서라도 맡은 바 임무를 끝까지 책임 완수하도록 하라. 동쪽이 길하다.

67년생 담보와 보증은 피하는 것이 상책이다. 가급적 성급하거나 경솔한 행동은 자제함이 바람직.

79년생 침체된 상태를 적극적인 추진력으로 돌파하라. 결단성을 갖고 일에 집착하면 행운이.

91년생 불가피하게 했던 거짓말이었지만 진실을 회피하려다가는 계속 실수만이 따른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생활이 무력해지니 기운이 저조해진다. 반복되는 생활에 염증이 일어나니 건강에 신경쓰라.

68년생 거짓된 정보에 귀가 솔깃하게 된다. 가족과 주변에서 답답해 하고 있으니 충고를 들어라.

80년생 안정된 측면에서 자신의 뜻이 관철되며 따라서 능률도 오르니 적극 활용함이 발전을 도모한다.

92년생 분수를 알아서 행동하되 가급적이면 현재 위치를 고수함이 바람직하다 여유 있는 자세가 필요.


酉(닭띠운세) 57년생 자신의 능력을 너무 과대평가 하여 자만에 빠지지 말라. 자신의 위치와 신붕(信朋)에서 벗어난 행동은 금물.

69년생 매우 고통스러운 상태를 맞이한다. 궁지에 몰리는 것이 어떤 것인가를 체험하게 된다.

81년생 적극적인 상태로 밀고 나가라.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으니 무난한 하루가 된다.

93년생 자로 재듯이 너무 많이 재지 말라. 생각한 이상과 현실은 부합되지 않으니 결과도 적다.


戌(개띠운세) 58년생 서쪽에서 귀인이 나서서 좋은 정보를 제공해줄 것이니 성의 표시를 하는 것이 좋다.

70년생 명예, 재물에 안정을 찾으며 문서 면에도 행운이 따르니 용기를 갖고 행동하라.

82년생 승진운, 명에운에는 진취적인 방법이 절대 필요하다. 사교적인 면에서 재능을 나타낸다.

94년생 직관대로 밀고 나가라. 운세는 저조해도 수입에 있어서 금방 회복될 전망이다.


亥(돼지띠운세) 59년생 안정된 마음 상태에서 매사 처세함이 필요하다. 성급한 행동은 득보다 실이 많겠다.

71년생 상대방에게 솔직하게 다가서서 시원하게 밝혀라. 일만 잘 풀리는 것이 아니라. 금전운, 사업운이 겸비된다.

83년생 산해진미도 그림의 떡이다. 맛있는 것은 주변에서 다 가져가는 격이다. 새로운 각오를 다질 시기.

95년생 소원하는 바만 크고 실리가 수반되지 못하는 때이다. 성급하지 말고 안정을 추구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구로 가리봉동 고척동 개봉동 오류동 궁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