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그곳에 가면] 제주신라호텔 롯데리조트속초 JW메리어트 外

공유
0

[그곳에 가면] 제주신라호텔 롯데리조트속초 JW메리어트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제주신라호텔, '서머 아이러브' 패키지


제주신라호텔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제주신라호텔 제공


제주신라호텔은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다음달 31일까지 ‘서머 아이러브(Summer I Love)’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패키지는 온돌 테라스 객실, 조식, 키즈 캠프 1회 이용권 등으로 이뤄졌다. 2박 이상하면 키즈 프로그램을 올 데이 키즈 프로그램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3박 이상하면 부모를 위한 내추럴 트레킹 프로그램(2인)을 이용할 수 있다.

◇롯데리조트속초, 해피 워터파크 패키지


롯데리조트속초가 ‘해피 워터파크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패키지는 객실 1박, 워터파크 입장권(2인) 등으로 이뤄졌다. 롯데리조트속초의 워터파크는 실내 650평, 실외 3600평 규모로 실내 워터파크에는 파도풀, 유수풀, 바데풀, 키즈풀, 멀티풀 등을 갖추고 있다. ‘멀티노즐 워터젯’ 추진 방식을 도입한 로켓블라스터는 롤러코스터를 타는 듯한 아찔함을 선사한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BLT 스테이크 나잇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오는 9월 28일까지 BLT 스테이크에서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에 내추럴 와인과 BLT 스테이크의 프리미엄 컷 코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BLT 스테이크 나잇’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각기 다른 구성의 내추럴 와인과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다.

◇여의도 메리어트, 여름 보양식 프로모션


여의도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호텔은 ‘여름 보양식 프로모션’을 다음달 31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파크카페’는 싱싱한 해산물로 만든 건강식 점심, 저녁 코스 메뉴를 준비했다. ‘수 라운지’는 조선 시대 임금이 즐겨먹던 여름 보양식인 효종갱과 여름철 대표 보양식 전복 삼계탕 등을 선보인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