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대박신화 '이태원 뉴욕피자',고수뎐 '산양삼백숙' '소허파전골' '튀김족발' 위치&가격?!

공유
6

'생방송투데이' 대박신화 '이태원 뉴욕피자',고수뎐 '산양삼백숙' '소허파전골' '튀김족발' 위치&가격?!

9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대박신화 코너로 월매출 1억원의 이태원 뉴욕피자 전문점을 소개한다. 사진=SBS이미지 확대보기
9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대박신화 코너로 월매출 1억원의 이태원 뉴욕피자 전문점을 소개한다. 사진=SBS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생방송투데이'에서 '대박신화'로 월매출 1억 이태원 뉴욕피자 전문점을 소개한다.

9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고수뎐' 코너로 '절대보양신공 산양삼 백숙' 편으로 여주 <차라도가든>을 선정했다.
월요특집 이 동네 환상의 코스 코너에서는 반전미(味)학 청량리 편으로 시장 한복판 펍 <상생장>과 소허파전골로 유명한 <허파식당>, 튀김족발 전문 <홍능족발>을 방문한다.

대박신화 어느 날 코너에서는 둘이 합쳐 월 매출 1억! 이태원 뉴욕피자 편으로 <지노스 피자>를 방문해 대박 비결을 배워본다.

이날 SBS '생방송투데이' 제작진이 소개하는 맛집은 다음과 같다.

■ 차라도가든
산양산삼을 넣은 백숙과 삼계탕 전문점이다. 메뉴로는 산양산삼 삼계탕 1만5000원, 산양산삼닭백숙 5만원, 산양산삼오리백숙 6만원 등이 있다.
-위치: 경기 여주시 웅골로 79 (지번: 점봉동 478-4)

■ 상생장
청량리 청과물시장 안에 위치한 시장 한복판 펍으로 수제맥주 전문점이다. 다양한 수제맥주와 칵테일 등이 제공된다. 월요일 휴무.
-위치: 서울 동대문구 고산자로36길 34,

■ 허파식당
3대천왕에 소개된 곳으로 '소 허파전골' 전문 식당이다. 단일메뉴로 얼큰한 소 허파전골(1만5000원)만 취급한다.
-위치: 서울 동대문구 왕산로23길 41 (지번: 제기동 1156-14)

■ 홍능족발
40년 전통을 자랑하는 '튀김족발'로 유명한 청량리 맛집이다. 튀김족발 3만2000원~4만2000원, 족발/보쌈 2만원~3만5000원, 매운족발 미니족(중) 1만5000원 등이 있다.
-위치: 서울 동대문구 홍릉로 20 (지번: 청량리동 311)

■ 지노스 피자(GINOS NY PIZZA)
정통 뉴욕피자를 지향하는 이태원 피자 전문점이다. 본관과 맞은편에 오픈한 신관 합쳐 월매출 1억원의 대박집이다. 월요일 휴무.
-위치: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457-3번지 2층 지노스피자

한편,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