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로맨스패키지' 연우진 닮은 101호男-김사랑 느낌 106호女, '비주얼 甲' 출연자 등장

공유
1

'로맨스패키지' 연우진 닮은 101호男-김사랑 느낌 106호女, '비주얼 甲' 출연자 등장

'로맨스패키지' 출연자들이 선공개됐다. 사진=SBS
'로맨스패키지' 출연자들이 선공개됐다. 사진=SBS
[글로벌이코노믹 김현경 기자] SBS '로맨스패키지' 용산 편 출연자들이 남다른 비주얼로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11일 방송되는 SBS '커플 메이킹 호텔 - 로맨스패키지' 8회 서울 용산 편이 첫 방송된다. '로맨스패키지' 제작진은 이 날 본 방송에 앞서 프로그램 공식 홈페이지와 포털사이트, SNS 채널을 통해 용산 편 출연자들이 첫 등장 하는 영상을 선공개했다.
101호 남성은 캐리어와 기타를 들고 호텔에 들어서 눈길을 끌었다. 큰 키를 자랑하는 101호를 본 전현무는 "와 길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고, 임수향은 "연우진 씨 느낌도 있다"라고 설명했다. 뒤이어 등장과 동시에 두 사람의 입에서 동시에 "잘생겼다"는 반응을 이끌어낸 102호와 남자다운 매력을 자랑한 103호, 104호까지 로맨스가이드 전현무와 임수향의 감탄은 멈추지 않았다. 임수향은 "네 분이 전혀 다른 느낌"이라며 4인 4색 남성 출연자들의 등장에 설렘을 나타냈다.

뒤이어 여성 출연자들도 차례로 등장했다. 105호부터 108호까지 여성 출연자들 역시 남성 출연자에 못지 않는 매력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며 호텔 로비를 순식간에 환하게 만들었다. 전현무는 106호를 보며 "오현경 씨와 김사랑 씨가 보인다"고 말한데 이어 머리를 찰랑이며 들어온 108호를 보며 "남자들이 가장 좋아한다는 긴 생머리"라고 관심을 나타냈다.

한편, '로맨스패키지'는 3박 4일간의 주말 연애 패키지를 콘셉트로 '호캉스(호텔+바캉스)'와 '연애'를 접목시킨 화제의 커플 매칭 프로그램. 로맨스가이드 전현무와 임수향을 놀라게 만든 매력만점 청춘남녀 8인의 로맨틱한 휴가 현장은 11일(오늘) 밤 11시 10분 '커플메이킹 호텔 - 로맨스패키지'에서 공개된다.


김현경 기자 kh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