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넷마블 '아이언쓰론'에 연맹 팀 데스매치 모드 추가

공유
0

넷마블 '아이언쓰론'에 연맹 팀 데스매치 모드 추가

-연맹원과의 협력과 유대를 강조하는 콘텐츠

넷마블은 차세대 전략 다중접속 게임(MMO) ‘아이언쓰론’에서 연맹 팀 데스매치 모드를 추가했다고 13일 밝혔다.이미지 확대보기
넷마블은 차세대 전략 다중접속 게임(MMO) ‘아이언쓰론’에서 연맹 팀 데스매치 모드를 추가했다고 13일 밝혔다.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넷마블은 차세대 전략 다중접속 게임(MMO) ‘아이언쓰론’에서 연맹 팀 데스매치 모드를 추가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선 보이는 연맹 팀 데스매치는 연맹원과의 협력과 유대를 강조하는 콘텐츠다. 20대 20으로 벌어지는 팀 대전 방식은 기존 팀 데스매치와 동일하지만 연맹 단위로 참가 신청을 하는 만큼 타 연맹과 경쟁하면서 실력을 겨룰 수 있게 됐다.
신규 영웅 3종도 새롭게 추가됐다. 기존 게임 내에서 NPC로만 만나볼 수 있었던 레버넌트와 로렌을 미션 달성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아랍형 영웅 캐릭터인 ‘샤힌 알 라시드’도 추가되면서 이용자들이 사용할 수 있는 영웅의 폭이 더욱 넓어졌다.

아이언쓰론은 건설과 생산, 전투 등 전통적인 전략 요소에 넷마블의 RPG 노하우를 가미한 차세대 전략 MMO 게임으로 360도 풀3D 그래픽으로 구현된 세계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전장 콘텐츠, 독특한 영웅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