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7월 15일 일요일(음력 6월 3일·무신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공유
4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7월 15일 일요일(음력 6월 3일·무신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예상보다도 많은 비용의 지출이 예상되지만 해외여행운도 길하다. 여유로움이 묻어난다.

60년생 자만심을 버리고 대처하면 계획하고 추진하던 일이 순조롭게 풀려나간다.

72년생 고민을 표현하지 않는 성격이지만 주변 사람에게 오히려 사정을 털어놓으면 기분이 나아진다.

84년생 성급하게 행동하지 말라. 노력의 대가는 있겠으며 연인운 사이에는 행운의 날.


丑(소띠운세) 49년생 주변의 일에는 신경을 쓰지 말고 자신의 일에만 신경을 쓰라. 본인의 의지가 중요한 시기.

61년생 뜻한바가 이뤄지니 과감하게 추진하라. 명예운, 재물운이 뒤따르니 용기백배하다.

73년생 뜻을 세우고 자신감을 갖고 밀고 나가라. 노력한 대가를 얻겠으나 매우 분주한 날이 된다.
85년생 급할수록 돌아가라고 하는 속담이 있다. 금은 뒤에서 관망하는 역할이 알맞은 시기이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믿었던 사람으로부터 기쁜 소식이 있겠으니 주위와 의논하여 나갈 것. 부부운 다툼에는 양보하라.

62년생 젊었을 때와는 달리 처신하는 것이 다른 사람들 보기에도 좋을 때이다.

74년생 자신의 판단을 너무 앞세우지 말고 듣는 쪽이 유리하다. 재물운, 명예운이 안정된다.

86년생 계획은 치밀하게, 행동은 민첩하게 움직이는 것이 좋은 결과를 낳게 한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계획했던 일에 큰 차질은 없으나 애로사항은 있겠다. 주위와 원만함을 유지함이 필요.

63년생 노력에는 항상 대가가 따른다. 먼 곳에서 소식을 듣고 심각하게 고민하던 일이 풀린다.

75년생 어떤 마음을 갖느냐가 당신의 운명을 좌우한다. 결단이 필요한 시기임에는 틀림이 없다.

87년생 언제부터인가 용기가 예전 같지가 않다. 예전의 패기를 다시 살려 나갈 때 문서운이 따른다.


辰(용띠운세) 52년생 가능성이 있어 보이면 더 이상 참을 필요는 없는 시기이다. 단 먼저 나서는 일은 없도록.

64년생 결정적인 계기에서 성급함은 금물이다. 행운이 따르니 운세에 여유가 있게 대처하라.

76년생 자신의 자질을 살려 과감하게 실행에 옮겨라. 예기치 못한 좋은 일이 생기는 대운.

88년생 평소에 눈길을 안주던 투기에 관심을 가지기 쉬운 시기다. 성실함을 명심하도록.


巳(뱀띠운세) 53년생 자녀가 독립을 하고자 한다면 흔쾌히 허락을 하도록 하라. 서로간에 득이 되는 일이다.

65년생 남의 일에 끼어드니 맥없는 실수가 따르기 마련이다. 여행을 떠나봄이 차라리 좋은 기회를 잡도록.

77년생 자신의 능력을 인정을 받고 최선을 다하면 결과는 기대 이상이 된다. 과음은 금물.

89년생 사람도 잃고 돈도 잃는 시기가 된다. 돈과 연관된 일에는 나서지 않는 것이 현명하다.


午(말띠운세) 54년생 남의 사업운에는 뛰어들지 말라. 관재 구설수와 시비수가 따른다. 실속도 없다.

66년생 베풀 때는 웃으며 베풀어라. 후일에 되돌려 받게 되는 기회가 있을 것이다.

78년생 활동적인 분야에서 뜻을 세우고 진취적으로 전진하니 승산은 크게 따른다. 금전운 대길.

90년생 외식을 계획하고 있다면 특이한 음식을 선택함이 이롭다. 사랑하는 이와 함께 하니 더욱 좋다.


未(양띠운세) 55년생 자신에게 맞는 운동을 찾아야 한다. 나들이를 나가서 다칠 수도 있으니 조심하라.

67년생 모든 일에 적극적으로 뛰어드는 자세가 필요하다. 뛴 만큼 소득도 따른다.

79년생 끈질긴 집념이 행운을 부른다. 오후에는 행운이 깃드니 처세를 바르게 할 것.

91년생 당신의 인기가 올라가는 운세이다. 비행기도 올라가면 언제가는 내려오는 법이니 잊지 말 것.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사랑의 정신으로 매사를 감싸줄 자세가 필요하다. 인간관계에서는 기선을 잡도록 하라.

68년생 현재의 운세는 상승세이니 자신이 조금만 신경을 쓴다면 재물운, 명예운이 뒤따른다.

80년생 노력한 만큼의 결과를 얻게 된다. 금전운 면에 치중하지 말고 마음의 안정을 유지하라.

92년생 모함과 질투가 뒤따르니 성급하게 서두르지 말라. 오후에는 순조롭게 풀린다.


酉(닭띠운세) 57년생 실수라고 생각했던 일이 오히려 호재로 작용을 하겠다. 사업운, 금전운에 이윤이 상당하겠다.

69년생 커다란 과제에 눈을 돌리지 말고 자신의 분수에 맞는 일을 찾아 자신의 이익과 연결을 시켜라.

81년생 모든 일에 즉시 결말을 내고 박력있게 추진하라. 상대방의 마음이 돌변하기 전에.

93년생 일에 대한 욕심으로 인해 바쁜 시기를 보내게 된다. 시험운, 승진운이 따르는 운세이니 분발하도록.


戌(개띠운세) 58년생 모든 일에 자신감이 붙을 시기이다. 판단이 선 뒤에 자신의 의사를 피력해 봄도 좋다.

70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문서운 면에 가장 좋은 기쁨이 따르며 침체기에서 벗어나 호전세로 전환한다.

82년생 감정적으로 매사에 일처리 하지 말라. 순리적인 면에서 이익도 추구할 때이니 유념하도록.

94년생 현재의 상황에서 벗어나 새로운 계획을 세워라. 진정한 용기는 정직과 바른 정신에서 나온다.


亥(돼지띠운세) 59년생 비가 온 뒤에 땅은 더욱 굳어지는 격이다. 조금만 더 참고 인내하라. 당신의 판단이 옳다.

71년생 목적을 위한 여행운이라면 소득도 크며 노력한 대가에 뜻 또한 형통이 되는 시기.

83년생 직장 동료들과 함께 단합대회라도 떠나면 좋은 날이 된다. 여행운, 외출 등에 좋은 날.

95년생 내실에 충실하게 짚고 넘어가는 것이 큰 이익을 불러온다. 활동적인 면에서 행운이 따른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서업운 성공운 출세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노원구 월계동 공릉동 하계동 상계동 중계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