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화학 필러 이브아르, 유럽서 글로벌 뷰티 토크 개최

공유
0

LG화학 필러 이브아르, 유럽서 글로벌 뷰티 토크 개최

LG화학은 새롭게 디자인 한 이브아르 패키지를 공개했다. 사진=LG화학.이미지 확대보기
LG화학은 새롭게 디자인 한 이브아르 패키지를 공개했다. 사진=LG화학.
[글로벌이코노믹 오소영 기자] LG화학이 히알루론산 필러 이브아르(YVOIRE)의 유럽시장 육성을 위해 유럽 소비자들을 직접 찾아 나선다.

LG화학은 13일부터 국내 거주하는 유럽 각국의 소비자들을 초청해 ‘글로벌 뷰티 토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LG화학은 이번 글로벌 뷰티 토크에서 나올 소비자 관점의 다양한 견해들을 종합하여 향후 유럽 마케팅 전략에 반영할 방침이다.

지난 13일에는 국내 거주하는 러시아 및 독립국가연합(CIS) 국적의 30대 여성 소비자들 4인을 초청해 심층 인터뷰를 진행했다.

LG화학은 주요 진출 국가인 독일, 영국 등 유럽 국적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글로벌 뷰티 토크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실제로 LG화학은 중국시장에서 미용성형 관련 소비자 성향 분석을 통해 새로운 도약의 발판을 마련한 바 있다.

LG화학은 볼과 코, 턱끝 등에 성형효과를 내는 볼륨회복 필러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 ‘이브아르 볼륨’으로 볼륨회복 필러 시장을 선제적으로 개척했다. 2016년 중국 시장점유율 1위에 오른 이후 2년 연속 선두를 지키고 있다.

김무용 생명과학사업본부 상무는 “유럽 소비자들을 직접 만나 현지 마케팅 방향을 확립하고 유럽국가 내 미용성형 관련 심포지움 참가 등을 통해 유럽 사업을 더욱 확장시킬 방침”이라고 밝혔다.
오소영 기자 osy@g-enews.com